이전 생의 지식은 있지만, 본인의 기억은 희미한 채로 전생한 소녀는 자신의 이름을 치세라고 짓고, 자기 손으로 직접 만들어 낸 골렘 테토와 함께 세상을 여행한다. 치세는 전생 특전인 【창조 마법】으로 만든 【신기한 나무 열매】로 마력이 치트인 최강 마녀로. 테토는 뛰어난 신체 능력으로 일류 검사로 성장해 가는데……. 두 사람의 여정은 때로는 다정하고, 때로는 애달프고. 만난 사람들의 마음에 따뜻한 바람을 실어다 준다――.
🌟 라노벨 소설 중 상위 56.72%
평균 이용자 수 -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센스]라고 불리는 능력을 조합하여 ‘유일’한 강함을 목표로 하는 VRMMORPG──[온리 센스 온라인]. 게임 공략의 최전선을 목표로 하는 뮤우는 베타판에서 ‘백은의 성기사’이라고 불린 치트급 실력을 자랑하는 플레이어. 정식판이 오픈하자마자 독자적인 하이스피드 레벨업이나 보스의 솔로잉을 일찌감치 해내면서 한 발 앞을 달리는 뮤우였지만, 가는 곳곳마다 개성적인 센스를 가진 플레이어와 만나는 가운데 파티의 중요함을 깨닫는다. 고난도 던전 도전이나 상점에서 장비 선택 등, 공략조 히로인들의 모험과 일상이 그려진 또 하나의 OSO, 사이드 <어설트> 스토리가 등장!!
[센스]라고 불리는 능력을 조합하여 ‘유일’한 강함을 목표로 하는 VRRMORPG----[온리 센스 온라인]. 친구 타쿠나 여동생 뮤우 같은 폐인 게이머가 공략에 애쓰는 가운데 ‘쓰레기’, ‘못 써먹는다’라며 악명 높은 센스만 장비한 게임 초보자 윤. 가능한 거라곤 그저 포션 생산뿐……. 그런 나날 속에서 윤은 ‘톱 생산직’으로 활약하는 플레이어 마기와 만난다! 아무도 몰랐던 아이템 생산이나 보조 마법의 가능성을 깨달았을 때 서포트 스타일에 혁명을 가져오는 ‘최강’의 초보자 플레이어가 탄생한다--?! [작품 소개] 쓰레기 스킬을 활용하며, MMO의 상식을 바꾼다--! 인터넷에서 8500만 PV돌파 신세대 MMO 라이트 노벨!! 게임에 소질이 없던 슌은 폐인 게이머인 여동생과 친구의 권유로 온리 센스 온라인이라는 게임을 시작하게 된다. 그러나 처음부터 이름은 오타를 내서 윤이 되질 않나, 컴퓨터 버그로 인해 캐릭터는 여성형이 되는 등 그의 플레이는 시작부터 험난했다. 더욱이 서포트를 하기 위해서 고른 센스들은 모두 게임 안에서 무능력하다고 여겨져 쓰레기 취급을 받던 센스들뿐! 과연 그는 쓰레기 센스를 이용해 톱 플레이어로 성장할 수 있을까?
[센스]라 불리는 능력을 조합하여 ‘유일한’ 힘을 목표로 하는 VRMMORPG―― [온리 센스 온라인]. 갤리온이 완성되자 처녀항해를 나선 윤 일행. 크라켄과 해적선을 물리치고 외딴 섬 에리어에 상륙하자 시작된 것은 [해적왕의 비보] 찾기! 108개의 숨겨진 보물을 앞두고 윤은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던전으로 나선다! 모래사장의 거대 게 토벌과 유적 던전의 수수께끼. 갈고 닦은 센스와 지혜를 구사해서 클리어한 뒤에 기다리고 있던 보수란……? 한여름의 태양에 빛나는 소녀들의 수영복! 여름 OSO를 만끽하는 [여름의 외딴 섬] 편, 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