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청룡왕의 이름으로 동방대륙을 평정한 서방인 카밀. 그는 황제와의 약속에 따라 절정고수 연리화, 마종후, 사필휘와 함께 혼돈의 바다 건너편에 있는 서방대륙 아세인으로 배를 띄우는데……. 지금까지 알고 있었던 귀환의 정석은 잊어라! 동서양을 넘나드는 크로스오버 판타지가 시작된다!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6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N001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52.37%

👥

평균 이용자 수 244

📝

전체 플랫폼 평점

4.3

📊 플랫폼 별 순위

33.19%
N001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유현작가의 다른 작품8

thumnail

학사재생

일곱 번의 밤을 거쳐 천하제일이 된 사내 황준우. 오랜 싸움 끝에 천지(天池)에서 죽음을 맞이했다. 헌데 눈을 떠 보니 갓난아기! 집안은 천하제일의 황금을 축적한 만금장! 고되기만 하였던 전생과 달리 금수저를 물고 다시 태어나 버렸다! 신명나게 인생을 즐기는 한 사내의 일대기... 가 될 뻔 했으나, 인생은 그리 호락호락하지 않다! “그런데 아버지, 도대체 공부는…… 왜 시키시는 겁니까?”

thumnail

레벨업하는 무신님

대륙제일의 무인, 무황제 수혁 무림을 일통한 그가 차원을 넘어 고향으로 돌아왔다 그런 그의 눈앞에 펼쳐진 건 무수히 많은 괴수들과 스텟창! 최강의 무신이 레벨업을 시작한다!

thumnail

학사무경

신동이라고 알려졌던 학사 양명. 그러나 윗사람에게 잘 보이려고 하지 않아 황궁의 가장 한직으로 좌천되고 마는데…. 천하의 모든 책을 보관하는 것이 목적인 황궁비고. 그러나 무공비급만 없다? 황궁비고에서 찾아낸 절대기서들. 그것을 통해 학사인 그만의 절세적인 무경을 만든다. 학사무경을 완성한 그의 강호경천기!

thumnail

나 혼자 소설 속 망나니

매일 같은 야근으로 밤을 새던 도중, 잠깐 잠이 들었다 일어났더니 읽고 있던 웹 소설의 악역에 빙의했다? “뭐, 흔한 클리셰지. 정해진 운명에 따르면 내가 죽게 된단 것까지. 젠장.” 방법을 찾아야한다. 소설 속 망나니 악역에 빙의해서 살아남는 방법 첫 번째. “내 편을 많이 만든다.” 소설 속 망나니 악역에 빙의해서 살아남는 방법 그 두 번째. “내 한 몸은 지킬 수 있을 만큼 강해진다.” 소설 속 망나니 악역에 빙의해서 살아남는 방법 마지막 세 번째. “저 자존심 강한 미친 귀환자랑은 절대로 친해지지 않는다.” 그런데 어째? 이미 빙의하기 전, 원래 몸의 주인이 이미 사고를 쳐놨는걸. “돈을 써서 아직 힘을 되찾지 못한 귀환자를 죽이면 되지 않냐고? 미쳤어? 그럼 마왕은 누가 막아?” 최강이 되기보다 편안하게 살고 싶은 악역 최유성의 현대 생존 + 레이드 빙의 판타지(?)가 시작된다!

thumnail

열 번의 전생을 기억해 내버렸다

세상이 망가져 버렸다. 그런 세계에서 한반도에 몇 남지 않은 안전 도시 서울. 남자는 무수히 많은 범죄와 무질서, 부패가 난무하는 이 도시에서 살아남기 위해 오늘도 주변을 물들인 잿빛과 어둠을 찢으며 나아간다. 힘들고 지치지만 멈출 수는 없다. 쉬는 순간, 망가져 버린 이 세계에서는 그 무엇도 지킬 수 없게 될 테니까.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그저 버티는 것이 전부였던 남자가 죽음을 맞이하기 직전 찾아온 행운. 열 번의 전생을 기억해 내버렸다. 이제……. 내 목표는 최강이다.

thumnail

유니크의 법칙

이계로 갈 수 있는 포탈이 열린지 수십 년. 몬스터의 몸에서 채취되는 맘정석이 원자력에 버금가는 전기자원이라는 것이 밝혀져, 각국에서는 포탈을 넘은 이계로 넘어가 몬스터를 사냥하기 시작한 시대. 몬스터 헌터가 되어, 일확천금을 누리고 싶은 원준은 갑작스레 포탈이 열리는 사고를 통해 몬스터를 사냥할 수 있는 이능력을 얻게 되는데….

thumnail

원 모어 타임

낙하산 사장 아들에게 아부하며 공돌이의 길을 걷던 지현우는 병환으로 아버지가 돌아가시고,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교통사고와 함께 동명이인의 몸에 들어가고 만다. 어제의 말단 직원이, 오늘은 사장이 되었다. 무신의 무공과 막대한 재력이라면 세상에 못 이룰 게 없다. 유전무죄, 무전유죄의 세상에서 당당하게 외쳐본다. "나는 이제 갑이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용사 파티의 마법사로 산다는 것

용사 파티의 마법사로 산다는 것

불사자에게는 수호령이 있었다

불사자에게는 수호령이 있었다

블랙배저

블랙배저

대영제국에서 작가로 살아남기

대영제국에서 작가로 살아남기

특성 쌓는 김전사

특성 쌓는 김전사

이세계 영주가 밥을 잘 먹임

이세계 영주가 밥을 잘 먹임

탐관오리가 상태창을 숨김

탐관오리가 상태창을 숨김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

회귀한 공작가의 막내도련님은 암살자

배드 본 블러드

배드 본 블러드

홍등가의 소드마스터

홍등가의 소드마스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