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부를 좋아하는 매니저, 편도원! 어느날 '미래'가 보이는 '체스판'이 그에게 찾아온다. 판은 곧 연예계요, 모든 말은 스타 하나하나인 이 상황. 그가 움직일 수 있는 건 '폰'인 자신, 그리고 그의 체스말들. 꽃길만 걸어 톱스타로 만드는 길이 훤히 보이는 본업천재 톱매니저의 매니지먼트 성공기!
[독점연재] 평범한 대학생, 차성민. 꿈에서 재능을 얻었다? 무사 척준경, 헤어 디자이너 허브, 킬러 존 위키드... 갑자기 주어진 그들의 재능. 우연히 찾아온 연기의 기회. "참 희한하지. 연기를 하는게 아니라 그 인물이 나타난것 같아." 재능을 완전히 삼켜버린 배우 차성민. 혜성처럼 나타나 태양처럼 빛나다!
국민 아역 배우였던 한태주.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자책하며 연기를 그만두고 살아가던 그때, 귀신들의 성불을 돕는 대장 귀신의 눈에 띈다. “너, 다시 연기하고 싶지 않아?” 마음 한 군데 살아있던 불씨가 다시 타오르던 순간. 대장 귀신을 도와 수많은 귀신을 성불시키며 그들의 능력을 얻는다. 전설의 복서, 최고의 호위무사, 실력파 가수 연습생 등등. 수많은 귀신들의 인생을 들여다보며 연기가 더욱 깊어지는데.... 귀신을 보는 배우 한태주. 국민 아역에서 국민 배우로 거듭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