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MMO '아크 어스 온라인'에서 아홉 현자 중 한 명인, 중후한 분위기의 소환사 '덤블프'로서 롤플레이를 즐기던 사키모리 카가미는 플레이 중 잠든 것을 계기로 게임이 현실이 된 세계로 날아가고 만다. 심지어 노련한 현자의 모습이 아닌 가련한 소녀의 모습으로. 이대로 가면 기껏 쌓아 올린 현자의 위엄이 실추되고 말 텐데. 그렇게 생각한 사키모리 카가미, 아니, 덤블프는 현자의 제자 '미라'를 자칭하게 되는데….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6.30%
평균 이용자 수 3,261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소설가가 되자' 화제만발 미소녀 전생 판타지! 노련한 현자가 미소녀로 대변신?! VRMMO ‘아크 어스 온라인’에서 아홉 현자 중 한 명인, 중후한 분위기의 소환사 ‘덤블프’로서 롤플레이를 즐기던 사키모리 카가미는 플레이 중 잠든 것을 계기로 게임이 현실이 된 세계로 날아가고 만다. 심지어 노련한 현자의 모습이 아닌 가련한 소녀의 모습으로……. 이대로 가면 기껏 쌓아 올린 현자의 위엄이 실추되고 말 텐데! 그렇게 생각한 사키모리 카가미, 아니, 덤블프는 현자의 제자 ‘미라’를 자칭하게 되는데―. 미소녀 전생 모험 판타지, 화려하게 개막!
미라는 드디어 소울하울과 만나는 데 성공하지만, 해후의 여운에 젖을 틈도 없이 강적 ‘마키나 가디언’과의 전투에 돌입한다. 게임이었던 시절에는 아홉 현자가 총동원되어 토벌에 나섰을 정도의 레이드 보스다. 심지어 마키나 가디언은 게임이었을 때와는 다른, 고도의 학습능력을 지니고 있어서 패턴을 유도하기도 쉽지 않았다. 그런 위기 상황에 ‘거벽’과 ‘군세’가 취한 전술은?
“변태네요.” “변태입니다.” “변태로구먼.” 아홉 현자 중 한 명 "상극의 아르테시아"의 정보를 요구해, 행방을 알 가능성이 있는 괴도 퍼지다이스를 쫓는 밀라. 그 길에 들른 거리에서 동료 카구라를 만났고, 그녀로부터 이 거리에서 어린이들의 유괴가 잦다는 것을 들은 미라는, 그것을 알고는 모른 척할 수 없으니, 아이들을 구출하기 위해, 그리고 결정적인 악행의 증거를 잡기 위해, 메이드복으로 몸을 감싸고 수사를 하기로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