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9.76%
평균 이용자 수 2,203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뭘 해도 잘 안 되는 인생의 박우영 과로사 후 눈을 뜨니 이상한 세계에 갇혀 버렸다! [만렙 튜토리얼 깨고 왔다] -본 단계 진입 전에 사망하셨으므로 리셋합니다 “이거 몰카지!? 누구야? 재미없으니까 그만해!!” 신들의 장난, 사도를 키우기 위한 튜토리얼 살기 위해서는 뭐든지 먹어 치워야 한다 “태양이라…… 저것도 먹을 수 있겠지?” 모든 것을 삼키고 돌아온 남자! 사상 최강 귀환자의 거침없는 질주가 시작된다
야근에 잔업, 죽어라 일만 하던 어느 날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다는 연락을 받았다 하지만 회사의 반응은 싸늘한 업무 지시뿐 “이런 X같은 회사, 내가 나간다.” 그렇게 사표를 던지고 내려온 고향 할아버지가 남긴 카페로 장사나 하려는데 이 카페, 뭔가 심상치 않다? ─상태 : 만성 피로, 극도의 스트레스 >김하나의 손재주 “뭔가 이상한 게 보이는데?” 손님의 고민을 해결하고 재능을 물려받자 바쁜 일상 속의 단비 같은 힐링이 시작된다!
[독점연재] 지금까지 이런 게임 판타지는 없었다! 『술만 마시고 레벨 업』 매일같이 잔업과 야근에 쩔어 있는 중소기업 막내, 주신 유일한 취미를 위해 게임을 시작하다! “드디어…… 드디어 자면서 술을 마실 수 있어!” 평범한 게임 플레이는 가라! 술의, 술에 의한, 술을 위한 최고의 한잔을 위해! 주신(周伸)이 아닌, 주신(酒神)이 되어 대륙을 종횡한다!
『검은머리 용병의 캠핑일기』 광활하고 신비한 세계 이더스 대륙 전설의 용병, 검은 늑대 리안은 오늘도 의뢰를 받는다 단, 조건은 수상할 정도로 캠핑에 진심이지만! “그러니까, 거기 가면 호수 뷰 캠핑을 할 수 있다고?” [어휴. 미친놈.] 대륙은 넓고 즐길 곳도 많다! 누구보다도 워라밸을 추구하는 남자의 슬기로운 힐링 캠핑 생활이 시작된다!
괴물이 괴물을 키운다! [괴물 같은 몬스터 마스터] 괴물들의 세계를 부수고 귀환한 몬스터의 주인 반화 그런 그를 간택한 몬스터들이 있었으니 “뭐야, 지금 널 키우라는 거야?” -캉! 캉! “하는 수 없지, 너도 이리 와.” 끊임없이 사건을 몰고 오는 귀여운 괴물들과 지상 최강 주인공의 좌충우돌 현생 적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