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로서 재능이 없었던 배달 기사, 강호. 운전 중 사고로 S급 던전에 갇히고 마는데……. [‘이벤트 크리에이터’ 스킬을 습득하셨습니다.]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이벤트: 장비 대여 이벤트(기간 60일).] “…이벤트를 랜덤으로 받을 수 있다고?” 스탯, 직업, 아이템, 운빨. 뭐든 다 씹어먹는 전무후무한 헌터가 온다!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7.29%
평균 이용자 수 12,237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나는 백성을 위한 왕이 되고 싶었다. 하지만 내가 믿었던 신하들은 나의 눈을 가리고, 귀를 막더니 결국 나의 등을 찔렀다. 나는 나라를 팔아먹은 왕이 되었다. 모든 게 끝났다고 생각했지만 다시금 기회가 주어졌다. 비록 타인으로 환생했지만, 나를 제물로 삼아 배를 불린 자들에게 복수하리라. 그리고 이번에야말로 진정한 왕이 되리라!
스킬로 가치가 정해지는 아이제스 대륙. 스킬 0개로 소환된 세호는 역전을 노리지만 파티의 배신으로 절벽 아래로 떨어지고 만다. 그리고 그런 그에게 내려온 마지막 기회! [몬스터 스캔 스킬을 획득했습니다.] [스타팅 몬스터가 주어집니다.] [스켈레톤의 1차 진화 조건이 충족되었습니다.] “자, 이번엔 내가 황천길로 보내 주마.” 몬스터를 스캔하고, 레벨업 하여 진화하라. 모든 몬스터를 다루는 플레이어가 온다! 전작: 『역대급 재능으로 환생』, 『매일매일 이벤트로 레벨업』
산골의 평범한 사냥꾼 청년, 루카 의문의 습격으로 자신의 정체를 깨닫다 "내가… 은거했던 8서클 대마법사였다고?" 8서클에 오르면서 얻은 건 젊음과 자유 그리고 잃어버린 건 기억과 마법 하지만 클래스는 영원한 법 압도적인 마법 재능으로 무장한 그가 대륙의 정점에 군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