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31일
🌟 판타지 소설 중 상위 15.28%
평균 이용자 수 3,729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군신 하토반으로 새로운 삶을 시작하게 된 청년 박태수. 부정부패를 일삼고, 사리사욕만 챙기며 백성들의 뜻을 무시하고 외면하는 너희들, 이제 목을 길게 빼고 기다려라! 너울거리는 황금빛에 휩싸인 새하얀 검을 들고 너희들의 위선과 기만과 오만을 단칼에 베어주리라! 그가 만들어가는 새로운 역사가 펼쳐진다.
무분별한 개발로 황폐해지는 지구. 인간을 단죄하기 위함인가? 갑자기 출현한 살인벌의 습격, 인류는 최대의 위기를 맞이한다!!! 평범한, 아주 평범한 삶을 살던 형진에게 어느 날 우연처럼 찾아온 행운의 운석. 사용처를 몰라 처음에는 실망을 하지만, 어느 순간 드러나는 운석의 뛰어난 가치! 형진에게 주어진 행운이 이제 세상의 모든 질서를 새롭게 쓴다!!! 감히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돈과 자고 일어나면 생기는 막대한 권력들! 두 가지를 온몸에 두른 형진의 행보가 세상을 진동시킨다!!!!!
아무런 희망도 없는 위태한 삶의 끝자락에 선 정호에게 어느 날 기연이 찾아왔다. “너는 127대 천군(天君)이다.” 자신의 의지와는 무관하게 천군의 직책을 부여받은 정호. 그로 인해 그의 삶은 180° 변하게 된다. “온 힘을 다하여 하늘의 뜻을 받들라.” 도탄에 빠진 동포들을 위해 세상을 향한 거대한 천군의 꿈이 시작된다.
천지를 뒤흔드는 천둥과 함께 조선에 나타난 대한민국 육군 소위 임형진. 썩어빠진 세상은 뒤집고, 도탄에 빠진 백성을 구하라. 대한의 깃발 아래 숨죽였던 한민족의 비상이 시작된다.
행성충돌의 위기가 닥친 2012년 지구, 대한민국. 수원 근교 군부대에선 비밀스러운 실험이 행해지는데…. 녹색 안개가 주변을 뒤덮은 직후, 세상이 바뀌었다! 1910년으로 타임워프를 한 군인들 그들이 일제점령기를 역사에서 삭제하기 시작했다!
열강들의 야욕 앞에 풍전등화로 위기에 처한 조선. 임금, 군인, 기술자로 다시 태어난 그들이 나섰다. 이제 조선에 세계 최강의 무기와 군함이 제작되기 시작한다.
“하늘은 왜 나를 태어나게 한 걸까?” 등산을 하다 우연히 발견한 정체불명의 운석. 우연히 운석의 곁에 둔 활성비타민의 성분이 변하고, 정호는 그것을 알아챈 후 제약회사를 설립한다. “나는 낙오자인가? 패자의 길을 갈 수밖에 없는 건가?” 하지만 적자를 거듭하던 작은 제약회사는 다음 해에 천문학적인 수익을 내는 대기업이 되고 정호는 한국은 물론 세계를 상대하기 시작한다. 이제는 멈추면 죽는 수밖에 없다. 그러니 갈 데까지 가볼 수밖에!"
그날을 준비하라!! 2012년 지구를 찾아온 두 개의 혜성에서 시작되는 대재앙. 모든 것을 앗아가는 지구 멸망의 공포와 그것을 상상조차 하지 못하는 수많은 사람들… 알 수 없는 현상에의해 미래를 알게 된 김휘는 지구 대재앙의 그날을 준비하게 된다. 종말의 끝에서 세상을 바로잡을 수 있을 것인가. 숨막히는 자연과의 혈투가 시작된다.
취업과 생계를 고민하는 형진에게 어느 날 갑자기 찾아온 행운! 친구들과 함께 먹고 살기 위해 세운 회사가 자신과 가족들의 생계를 책임지고 대한민국을 성장시킨다. 고민, 불안, 근심 따위를 날려버릴 시원한 한 방이 세계를 진동시킨다!!
산행을 하던 중 얻게 된 기연(奇緣). 그것은 비록 시작에 지나지 않았다. 장차 그가 걸어가야만 하는 길! 우연히 얻게 된 능력으로 가족과 친구를! 국가를! 세상을! 위한 정호의 바쁜 행보가 숨 가쁘게 시작된다!!
우연히 도와드린 할아버지로부터 전수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곰탕 끓이기! 처음에는 그냥 곰탕집만 잘 운영해서 돈을 많이 버는 것이 목표였다. 그런데 주변에 몰려드는 친구들의 아이템들이 수상쩍다. 그리고 그냥 평범한 줄 알았던 할아버지에게 숨겨진 엄청난 진실!! 외통수에 갇힌 북한을 통일시키고 통일한국호가 세상을 향해 힘차게 노를 젓는다!!
위기에 처한 조선을 구하라! 가난한 청년 찬영에게 생긴 놀라운 능력. 거역할 수 없는 운명의 부름에 조선으로 향한다. 그리고 시작된 조선 구하기. 조선을 구하는 것만이 미래의 대한민국을 구원할 수 있는 유일한 해법이다. 취업난! 주택난! 경제난에 빠져버린 대한민국의 모든 사람들을 위해! 조선이 비상을 시작한다!
“통천신공의 묘리를 깨달은 자 천하를 지배하리라!” 견고한 가문을 세우고자 하는 꿈을 가진 우탕. 우연과 기연이 겹치면서 점점 무림의 폭풍으로 자리 잡는데… 사형제들과 함께 펼쳐나가는 신나고 짜릿한 무림질주록! 우여곡절 끝에 세운 가문은 천하를 지배하는 가문이 될 수 있을 것인가!!
그 돌은 단순한 돌이 아니었다. 막노동판을 전전하며 하루를 벌어 하루를 먹고 살던 태영이 우연히 얻게 된 행운의 돌 하나! 그 돌이 전해준 기이한 능력들은 태영에게 또 다른 책임을 부여한다. 승승장구! 위풍당당! 대박행진! 별 볼 일 없는 인생에서 세상의 중심으로 우뚝 서는 태영! 그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