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부 없는 결혼식이요?” 워커홀릭에다 이성에 관심도 없는 아들에 대한 아버지의 고육지책으로 신부도 없는 결혼식 날짜가 덜컥 잡혀버린 태성 그룹의 대표 이사, 태무진. “만약 결혼식까지 태무진 사장님이 신부를 못 구하면 결혼식은 취소되는 건가요?” 신부 없는 결혼식에 발등에 불이 떨어진 건 그의 비서, 천수연이었다. 9년 동안 짝사랑하던 대표님의 신붓감을 손수 찾아 헤매던 찰나, 교통사고로 인해 아버지가 혼수상태에 빠지게 되고 그녀는 비서를 그만두게 된다. 아픈 아버지를 뒤로하고 오빠마저 사라지자 아버지의 회사 ‘가온’을 살리기 위해 그녀가 알고 있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보스, 태무진을 찾아가는데…….
2021년 08월 22일
1년 7개월
🌟 로맨스 소설 중 상위 0.67%
평균 이용자 수 44,884 명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외모, 재력, 능력, 치명적인 매력까지 갖춘 재벌남 권도혁. 오래도록 치유되지 않는 불면증 때문에 매일 밤이 괴로운데, 설상가상 아버지의 일방적인 약혼 명령까지 떨어진다. 은밀히 들른 정신과 클리닉. 그를 기다리고 있는 건 하얀 가운을 입은 새파랗게 어린 여의사. 병명을 묻는 여자에게 그는 대놓고 충격적인 고백을 하는데……. 사생활이 복잡한 아버지에게 새로운 관심사가 생겼다며 비서가 도혁에게 내민 인디 밴드 앨범 한 장. 앨범 속 여자와 정신과 클리닉에서 만난 수상한 그녀가 동일인임을 확신한 순간 도혁의 노골적인 계략이 시작된다.
교양국 말단 PD 오은서, 잡일만 하던 그녀에게 단독 프로 기회가 주어졌다! 꼴찌 야구단을 인수해 최연소 구단주가 된 최권후 대표의 인터뷰를 따오는 것. 하지만 그는 재벌가의 ‘세기의 이혼’으로 떠들썩한 파경을 맞이한 언니 남편의 동생, 바로 ‘사돈’이었다. “내가 이름 부르면 정들 텐데, 그게 더 곤란하지 않겠어?” 5년만에 만난 그의 앞에서 그녀는 여전히 미숙했던 열네 살 꼬맹이가 되었다. 사실 두 사람은 사돈 사이 이전에 선후배 사이였고, 권후는 은서의 첫사랑 이었다. 권후는 은서의 인터뷰 제안을 일언지하에 거절해버린다. 그를 설득할 방법을 고민하던 순간, 은서의 머리를 스쳐지나간 것이 있었으니. 15년 전 쓴 차용증서로 은서는 그에게 인터뷰를 요청하고 권후는 사돈에서 채권자가 되어버린 은서를 만나기 위해 찾아간다. 그리고 그가 그녀에게 내민 건 2억이 아닌…… 2억 원짜리 반지! “그 반지 빼면 이 자리에서 영원히 굿바이다.” “나한테 왜 이래요?” “난 너 계속 보고 싶으니까.” 첫사랑의 유효기간은 그녀의 예상보다 길었던 건지 권후의 한 마디에 심장이 제 박동을 벗어나 빨리 뛰기 시작하는데…….
퀸 호텔 ‘맞선 킬러’로 악명 높은 남자, 마태준. 올림픽 출신 사법 연수생 은이수가 맞선녀로 등장한다. 황당한 맞선 후, 이수는 맞선남의 사진을 다시 펼쳐보는데…… 이럴 수가, 그가 아니다! 1년 후, 짝사랑하는 선배 검사를 위해 초콜릿을 준비한 이수. 고백하려는 그녀를 뒤로하고 선배가 간 곳은 퀸 호텔. 그곳에서 이수는 호텔 대표가 된 그 맞선남을 다시 만난다! 잘못 준 초콜릿 하나로 운명이 바뀐 걸까? 위험한 그와 제대로 얽혀버렸다. 풀려고 할수록 꼬이는 흑룡파 황태자와 여검사의 액션 누아르 로맨틱 코미디!
'퀸 호텔 ‘맞선 킬러’로 악명 높은 남자, 마태준. 올림픽 출신 사법 연수생 은이수가 맞선녀로 등장한다. 황당한 맞선 후, 이수는 맞선남의 사진을 다시 펼쳐보는데…… 이럴 수가, 그가 아니다! 1년 후, 짝사랑하는 선배 검사를 위해 초콜릿을 준비한 이수. 고백하려는 그녀를 뒤로하고 선배가 간 곳은 퀸 호텔. 그곳에서 이수는 호텔 대표가 된 그 맞선남을 다시 만난다! 잘못 준 초콜릿 하나로 운명이 바뀐 걸까? 위험한 그와 제대로 얽혀버렸다. 풀려고 할수록 꼬이는 흑룡파 황태자와 여검사의 액션 누아르 로맨틱 코미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