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현지하
0(0 명 참여)

'도서 뉴비와 올드비의 공생관계 외전은 성인 이용가 콘텐츠이므로 해당 화수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뉴비공 #절치부심공 #사사게스타공 #직진공 #고인물수 #조련수 #덤덤능글수 #미남수 #MMORPG게임물 #인게임재회물 #일공일수 게임 접자. 이 게임에는 미래가 없다. MMORPG 게임 ‘카렐의 찬가’에서 천대받는 직업인 테이머 유저 권정우. 직업 떡상 존버에 연달아 실패한 그는 이제 희망을 버리기로 한다. 그리고 비싼 아이템을 경매장에서 처분하는 동안 우연히 만난 뉴비, ‘챠롱롱’. 어차피 접을 게임 잠깐 도와주기나 할까,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된 인연이건만. [파티] 챠롱롱: 제가 잘나가게 돼서 [파티] 챠롱롱: 쩌는 근딜이 저한테 파티하자고 해도 [파티] 챠롱롱: 형을 버리지 않을게요 [파티] 모카: 감동적이다ㅋㅋ [파티] 모카: 그래도 쩌는 근딜이 파티하자고 하면 걍 해 [파티] 모카: 그럼 편해 …챠롱롱의 말을 가벼운 재롱처럼 넘겨버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65 화
연령 등급성인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2년 02월 24일

연재 기간

3년 1개월

출판사

모드

팬덤 지표

🌟 BL 소설 중 상위 17.38%

👥

평균 이용자 수 660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7.23%
N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현지하작가의 다른 작품9

thumnail

뉴비와 올드비의 공생관계

*본 작품은 외전권만 19세 이상 이용가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뉴비공 #절치부심공 #사사게스타공 #직진공 #고인물수 #조련수 #덤덤능글수 #미남수 #MMORPG게임물 #인게임재회물 #일공일수 게임 접자. 이 게임에는 미래가 없다. MMORPG 게임 ‘카렐의 찬가’에서 천대받는 직업인 테이머 유저 권정우. 직업 떡상 존버에 연달아 실패한 그는 이제 희망을 버리기로 한다. 그리고 비싼 아이템을 경매장에서 처분하는 동안 우연히 만난 뉴비, ‘챠롱롱’. 어차피 접을 게임 잠깐 도와주기나 할까,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된 인연이건만. [파티] 챠롱롱: 제가 잘나가게 돼서 [파티] 챠롱롱: 쩌는 근딜이 저한테 파티하자고 해도 [파티] 챠롱롱: 형을 버리지 않을게요 [파티] 모카: 감동적이다ㅋㅋ [파티] 모카: 그래도 쩌는 근딜이 파티하자고 하면 걍 해 [파티] 모카: 그럼 편해 …챠롱롱의 말을 가벼운 재롱처럼 넘겨 버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thumnail

해시태그 게임물

#근딜공 #철벽공 #스킵스겜공 #원딜수 #겜스토리집착수 #수틀리면논개수 #가상현실게임물 #조연다수 #BUT_확신의일공일수 게임물 봤다고 게임에 빙의된다고? 이게 말이 돼? [SYSTEM] 말이 됩니다. [SYSTEM] 주은호는 남자를 사랑하니까! (○ `ー´)○☆)゚o゚/ 그 순간, 머릿속이 ‘꽝!’ 하더니 눈앞이 까무룩해졌다. * * * 게임 판타지 소설 마니아, 주은호. 지금껏 읽은 게임 장르물이 몇 개인데, 하필이면 읽을 게 없어서 읽고 말았던 게임 BL 소설 속 게임에 빙의해 버렸다. 일반 게임에 빙의되어도 앞길이 캄캄할 판에, 여기서는 온갖 LOVE 플래그까지 피해야 한다. 이거 가능한 거냐고. 절대 게이 되고 싶지 않은 주은호의 현실 복귀 고군분투기.

thumnail

얼빠의 최후

*외전 권은 19세 이상 이용가이며, 19세 이용가 연재 외전과 내용이 동일하니 도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5세이용가 안내] 본 작품은 15세 미만의 청소년이 열람하기에 부적절한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보호자의 지도 하에 작품을 감상해주시기 바랍니다. #내숭공 #여우공 #가이드공 #수한정다정공 #유교수 #에스퍼수 #워커홀릭수 #공얼굴에속고있는얼빠수 #남에의한굴림수 #구원물 가이딩을 받는 중에 이런 건 살면서, 정말. 살면서 정말로, 처음이었다. 늘 낮은 매칭률로 고생하다가 S급 가이드 준서에게 난생처음으로 양질의 가이딩을 받은 도혁. 어찌나 황홀한 가이딩이었는지, 그만 못 볼 꼴(?)까지 보이고 만다. 이에 도혁은 준서에게 사과하려 하지만, 준서는 도리어 파트너 제안을 해 오는데……. “제가 표현이 부족해요? 전 진짜 좋은데요. 형, 설마…. 저랑 하는 게 별로예요? 절대 아닐 텐데?” 내숭유혹 가이드 준서와 철벽얼빠 에스퍼 도혁의 만남! 과연 그 최후는 어떤 모습일까?! [얼빠의 최후 (외전)] 가이딩을 제한 받아 욕구를 억누르기 힘든 도혁. 그는 자기도 모르게 준서를 다치게 할까 봐 성욕 억제제까지 처방 받으려다 실패한다. 준서는 그런 도혁에게 그가 상상하지도 못했던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데…. [미리보기] 그 와중에 불행 중 다행인 건 덕분에 미친 하반신도 지금은 조금이나마 제정신을 차린 것 같다는 점이었다. 바지를 빳빳하게 당겨서 어떠한 윤곽도 드러내지 않기 위해 노력하던 손에서 힘이 빠졌다. 동시에 도혁은 조용해진 상황을 수습해 보려 어수선하게 말을 뱉어 냈다. “…아, 아니. 그, 별로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아직 오전이라 그런가, 조금 멍해서 그럽니다.” 별일이 없다면 새벽 6시에 상쾌하게 일어나 조깅을 하는 아침형 인간의 대표 주자, 최도혁이 11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말했다. “그럼 벗어 줄래요?” “네?” 무엇을, 왜 벗어? 대답을 비명처럼 토해 내자 새까만 눈동자가 눈치를 보듯 도혁의 기색을 살핀다. 도혁은 여전히 어안이 벙벙한 얼굴로 되물었다. “…잘 못 들었습니다?”

thumnail

해시태그 게임물 외전

'도서 해시태그 게임물 외전은 성인 이용가 콘텐츠이므로 해당 화수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근딜공 #철벽공 #스킵스겜공 #원딜수 #겜스토리집착수 #수틀리면논개수 #가상현실게임물 #조연다수 #BUT_확신의일공일수 게임물 봤다고 게임에 빙의된다고? 이게 말이 돼? [SYSTEM] 말이 됩니다. [SYSTEM] 주은호는 남자를 사랑하니까! (○ `ー´)○☆)゚o゚/ 그 순간, 머릿속이 ‘꽝!’ 하더니 눈앞이 까무룩해졌다. * * * 게임 판타지 소설 마니아, 주은호. 지금껏 읽은 게임 장르물이 몇 개인데, 하필이면 읽을 게 없어서 읽고 말았던 게임 BL 소설 속 게임에 빙의해 버렸다. 일반 게임에 빙의되어도 앞길이 캄캄할 판에, 여기서는 온갖 LOVE 플래그까지 피해야 한다. 이거 가능한 거냐고. 절대 게이 되고 싶지 않은 주은호의 현실 복귀 고군분투기.

thumnail

뉴비와 올드비의 공생관계

#뉴비공 #절치부심공 #사사게스타공 #직진공 #고인물수 #조련수 #덤덤능글수 #미남수 #MMORPG게임물 #인게임재회물 #일공일수 게임 접자. 이 게임에는 미래가 없다. MMORPG 게임 ‘카렐의 찬가’에서 천대받는 직업인 테이머 유저 권정우. 직업 떡상 존버에 연달아 실패한 그는 이제 희망을 버리기로 한다. 그리고 비싼 아이템을 경매장에서 처분하는 동안 우연히 만난 뉴비, ‘챠롱롱’. 어차피 접을 게임 잠깐 도와주기나 할까, 하는 가벼운 마음으로 시작된 인연이건만. [파티] 챠롱롱: 제가 잘나가게 돼서 [파티] 챠롱롱: 쩌는 근딜이 저한테 파티하자고 해도 [파티] 챠롱롱: 형을 버리지 않을게요 [파티] 모카: 감동적이다ㅋㅋ [파티] 모카: 그래도 쩌는 근딜이 파티하자고 하면 걍 해 [파티] 모카: 그럼 편해 …챠롱롱의 말을 가벼운 재롱처럼 넘겨버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thumnail

얼빠의 최후

#내숭공 #여우공 #가이드공 #수한정다정공 #유교수 #에스퍼수 #워커홀릭수 #공얼굴에속고있는얼빠수 #남에의한굴림수 #구원물 가이딩을 받는 중에 이런 건 살면서, 정말. 살면서 정말로, 처음이었다. 늘 낮은 매칭률로 고생하다가 S급 가이드 준서에게 난생처음으로 양질의 가이딩을 받은 도혁. 어찌나 황홀한 가이딩이었는지, 그만 못 볼 꼴(?)까지 보이고 만다. 이에 도혁은 준서에게 사과하려 하지만, 준서는 도리어 파트너 제안을 해 오는데……. “제가 표현이 부족해요? 전 진짜 좋은데요. 형, 설마…. 저랑 하는 게 별로예요? 절대 아닐 텐데?” 내숭유혹 가이드 준서와 철벽얼빠 에스퍼 도혁의 만남! 과연 그 최후는 어떤 모습일까?! [미리보기] 그 와중에 불행 중 다행인 건 덕분에 미친 하반신도 지금은 조금이나마 제정신을 차린 것 같다는 점이었다. 바지를 빳빳하게 당겨서 어떠한 윤곽도 드러내지 않기 위해 노력하던 손에서 힘이 빠졌다. 동시에 도혁은 조용해진 상황을 수습해 보려 어수선하게 말을 뱉어냈다. “…아, 아니. 그, 별로 걱정 안 해도 됩니다. 아직 오전이라 그런가, 조금 멍해서 그럽니다.” 별일이 없다면 새벽 6시에 상쾌하게 일어나 조깅을 하는 아침형 인간의 대표 주자, 최도혁이 11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말했다. “그럼 벗어 줄래요?” “옉?” 무엇을, 왜 벗어? 희한한 소리를 비명처럼 토해내자 새까만 눈동자가 눈치를 보듯 도혁의 기색을 살핀다. 도혁은 여전히 어안이 벙벙한 얼굴로 되물었다. “…잘 못 들었습니다?”

thumnail

슈가 트랩

인과응보라는 말이 있다. “이분은 한성 리조트 마케팅 업무를 총책임 하시는 이시현 팀장님이십니다.” 예컨대 군 시절 피치 못할 사정으로 조금 굴렸었던 후임을 다시 만났는데, 그 후임이 내 클라이언트라거나 하는. 뭐 그런 일들 있잖는가. “확 오는 게 하나도 없는데.” “하하, 그래도 여기 기획 의도를 보시면…….” “시청자가 기획안을 읽어 가며 광고를 보진 않잖아요. 그냥 딱 느껴져야 하는 거 아닌가.” “정말 옳으신 말씀이십니다. 그렇다면 누가 봐도 딱! 느낄 수 있는 결과물을 다시 준비해 보겠습니다.” 좆같긴 하지만 결국 과거의 내가 쌓은 업보이니 눈물을 삼키며 직접 헤쳐 나가야 하는 상황 같은 거, 이해하고 감수하겠다 이거야. 그런데. “목 졸라 볼래요?” “네?” “기분 좋을 것 같아서.” “아니, 팀장님……. 저기, 죄송한데 방금 제가 뭘 잘못 들은 것 같은데 말입니다. 그러니까, 뭘 해달라고 하셨죠?” “목 졸라 달라고 했어요. 그런데 왜 갑자기 존댓말이에요? 둘뿐인데 산통 깨지게.” “아니, 시현아. 산통은 네가 깬 거 아닐까? 목을 졸라 달라니. 도대체 그게 무슨 말이야?” 왜 이런 것만 복리 이자야, 씨발…….

thumnail

솔탱탈출기 외전

군대 전역 후 MOBA 게임 ‘배틀히어로’에 복귀한 이하진은 잠수 기한이 길었던 탓에 랭크 점수 보정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심해 티어를 전전한다. 그냥 모조리 접고 안락한 낚시 게임이나 새로 시작할까, 생각하던 차에 저와 닉네임도 비슷한 의문의 캐리 근딜을 만난다. ‘1KILL!’ <아기자기 님이 적군을 처치하였습니다.> ‘2KILL!’ ‘3KILL!’ ‘4KILL!’ <아기자기 님이 학살을 시작하였습니다.> “여기서 학살을 띄운다고?” 단숨에 마음을 빼앗긴 하진은 다정한 귓속말을 띄우는데. [귓속말] 자포자기: 님 [귓속말] 자포자기: 플레이스탈 저랑 너무 잘 맞으시는데 [귓속말] 자포자기: 같이 파티하실래요? [귓속말] 자포자기: 제가 계속 탱해드림 하지만 사람은 완벽할 수 없는 모양인지 아기자기는 딜만 빼면 마음에 드는 게 하나도 없다. [귓속말] 자포자기: 개소리하지 마라 [귓속말] 아기자기: 찢어질까? 솔플 할래? [귓속말] 자포자기: 짖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니까ㅎㅎ ‘진짜 골드1만 찍어 봐라. 바로 버리고 차단할 테니까.’ 지옥 같은 심해 티어를 탈출하고 싶은 탱커 유저의 분투기.

thumnail

솔탱탈출기

#여우공 #컨셉충공 #또라이공 #딜잘하공 #미인공 #급발진수 #탱커헌신수 #얼빠수 #미남수 #MOBA게임물 #탱커구원물 #초반게이머시점피폐물 #이물질서브공 군대 전역 후 MOBA 게임 ‘배틀히어로’에 복귀한 이하진은 잠수 기한이 길었던 탓에 랭크 점수 보정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심해 티어를 전전한다. 그냥 모조리 접고 안락한 낚시 게임이나 새로 시작할까, 생각하던 차에 저와 닉네임도 비슷한 의문의 캐리 근딜을 만난다. ‘1KILL!’ 아기자기 님이 적군을 처치하였습니다. ‘2KILL!’ ‘3KILL!’ ‘4KILL!’ 아기자기 님이 학살을 시작하였습니다. “여기서 학살을 띄운다고?” 단숨에 마음을 빼앗긴 하진은 다정한 귓속말을 띄우는데. [귓속말] 자포자기: 님 [귓속말] 자포자기: 플레이스탈 저랑 너무 잘 맞으시는데 [귓속말] 자포자기: 같이 파티하실래요? [귓속말] 자포자기: 제가 계속 탱해드림 하지만 사람은 완벽할 수 없는 모양인지 아기자기는 딜만 빼면 마음에 드는 게 하나도 없다. [귓속말] 자포자기: 개소리하지 마라 [귓속말] 아기자기: 찢어질까? 솔플 할래? [귓속말] 자포자기: 짖는 모습이 너무 귀여우니까ㅎㅎ ‘진짜 골드1만 찍어 봐라. 바로 버리고 차단할 테니까.’ 지옥 같은 심해 티어를 탈출하고 싶은 탱커 유저의 분투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알파 접근 금지 1권

알파 접근 금지 1권

반드시 죽어야 할 운명

반드시 죽어야 할 운명

욕망의 계약

욕망의 계약

방송 켜셔야죠

방송 켜셔야죠

동생이 영웅이라 꿀 빱니다

동생이 영웅이라 꿀 빱니다

스틸 유어 네임 오브젝트(Steal Your Name Object)

스틸 유어 네임 오브젝트(Steal Your Name Object)

봄이었다.

봄이었다.

반칙

반칙

기사공주와 장미공작(외전추가)

기사공주와 장미공작(외전추가)

시한부인 게 죄는 아니잖아요

시한부인 게 죄는 아니잖아요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