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무, 재색을 겸비한 최고의 여동생 위나를 모시며(?) 살아가는 고교생 주인공 이위진에겐, 남에겐 말할 수 없는 특별한 비밀이 있었다. 그것은 바로 자신의 망상을 현실로 구현화 시킬 수 있다는 것. 여동생에게 받는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여동생의 망상을 만들어내 구박하며 즐기던 위진. 그러던 어느 날, 위진의 앞에 나타난 흑발의 전학생 성시안은 위진에게 칼날을 들이대며 말한다. "망상을 구현해 내는 딜루저너, 우리 웨이커가 전부 처단하겠어!"
[장르: 일상 미스터리] 5년 전 한 사고를 계기로 세상에 혐오감을 품은 채 다락방에 처박힌 소년 로미오 몬터규. 세간에는 중병으로 거동을 못 하는 신세라 알려졌지만 실제로는 다락방에서 나름 행복하고 알찬 은둔형 외톨이 생활을 영위하는 중이다. 진실을 아는 건 사촌 벤볼리오와 하우스키퍼 미리암 뿐. 하지만 그의 평화는 저택에 쳐들어온 미리암의 동생 아브람으로 인해 깨지기 시작한다. "당신이 자기 발로 이 방을 나오게 만들어 줄게!" "그런 약속 필요 없어!" 다락방의 평화를 지켜내겠다는 집념 하나로 아브람이 몰고 오는 각종 사건 사고를 해결하기 시작한 로미오. 자의 반 타의 반으로 안락의자 탐정의 면모를 갖춰가는 그의 앞에 예상치 못한 적대자가 모습을 드러내는데...
어디에나 있을 법한 평범한 그녀, 그녀는 친구와 술을 마시던 중 애인이 없다는 이유로 놀림을 받게 되고 홧김에 자신도 남자친구가 있노라고 떵떵거리며 큰소리를 치고 만다. 하지만 실제로는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이를 커버하기 위한 신입 사원, 그녀의 버라이어티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대기업에 입사하게 된 그녀는 신입 사원들 중 대기업의 후계자, 즉 리얼 로열패밀리인 왕자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게 되고 자신의 자존심 회복을 위해 이를 찾기로 마음 먹는다. 그렇다면 과연 그녀는 퍼즐 속 월리를 찾는 것보다 더 어려운 자신의 왕자님을 찾는데 성공할 것인가?
이전의 내용은 국립자유경제고등학교 세실고(시즌1)를 통해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세실고 격동의 2학기, 시작! 청년 실업이 최대의 사회 문제로 대두되고, 대학진학만을 목표로 하는 기존 교육이 ‘생존 경쟁력’에는 하등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지적이 힘을 얻으면서 ‘자력 생존이 가능한’ 젊은이 양성을 위한 특수목적고, 국립 세실자유경제고등학교가 설립된다. 입학과 동시에 모든 학생에게 천만원의 ‘입학금’이 지급되는 파격적인 조건. 그러나 잔고가 미달이면 퇴학이 되는 아찔한 상황! ‘먹고 살기 위한’ 고등학생들의 악전고투기!!
얄미운 친구에게 마이x흐를 타는 재벌 2세 남친이 있다 뻥을 친 전사영, 이렇게 된 이상 들키기 전에 재벌 2세 남친을 만들어야 한다! 그런 사영에게 운 좋게 합격한 왕호 그룹의 신입사원 중에 왕호 그룹의 경영후계자가 있다는 사실이 확인되는데… 과연 전사영은 재벌 2세 남친을 쟁취할 수 있을까?
세실고 학생회의 사무실 이전 작업 중 2학년이자 학생회 부회장이 된 송예랑이 과거 학생회의 일지를 발견한다. 세실고 교복 지정의 속사정, 현지윤이 부회장이 되는 과정, 현지윤과 오나인의 악연의 시작 등 세실고 학생들의 ‘먹고 살기 위한’ 악전고투, 그 못 다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1930년대 시카고. 선천성 유전자 질환인 천사증후군. 천사증후군 환자의 혈액은 꽃모양으로 응고되며, 환각을 일으키고 중독성이 있어 마약으로 거래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천사증후군 환자인 테네시 모리슨은 자신을 감금하던 목사를 살해하게 되는데...... 전직형사이자 꽃중독자인 페트릭. 살해범을 쫒는 형사 벤. 천사증후군환자이자 마약밀매상인 뮤. 천사증후군에 둘러싼 이들의 어두운 과거와 진실이 밝혀진다. ⓒ오혜민/학산문화사
조선시대 가장 유명했던 풍속화가 김홍도와 신윤복. 정조의 총애와 백성들의 사랑을 받은 그들이지만 그 뒤에는 남모를 비밀이 있었다. 스승과 친구의 갑작스런 죽음으로 그림에 염증을 느낀 김홍도는 어린 도화서 생도 윤복을 만나며 그의 천재성에 자극받는다. 한편 윤복 역시 스승 김홍도에게 가르침을 받으며 갇혀있던 그의 재능을 펼치고 이렇게 두 사람은 서로에게 자극받는데.... 역사 속에 감춰진 은밀한 사랑 이야기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