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주변에서 '벽화'를 그리며 지내는 벽화 팀 ‘IGO’ 모두들 자유로이 벽화를 그리는 듯 보이지만 그곳에도 그들만의 법칙이 있다. 다른 팀들과의 벽화 배틀을 통해 승리한 팀이 영역(벽)을 차지하는 시스템 속에서 서로의 영역을 넓히기 위해 배틀을 벌이는 그들,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 시퍼렇게 살아 숨 쉬는 청춘의 한 자락이 그림 속에 펼쳐진다.
성적도 장래희망도 애매모호, 뭐든 설렁설렁 대충이지만 알고 보면 태권도 고수인 주인공 '김인'. 주변에서는 겨룰 자가 없을 만큼 출중한 실력을 자랑하지만 어쩐지 선수는 되려 하지는 않는다. 태권도는 사랑하지만 겨루기는 제기차기라고? 그런 인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태권도계의 슈퍼루키 김민석과의 단 한 번의 겨루기. 이제 그들은 이기기 위해, 제대로 싸우기 위해 새로운 태권도 겨루기의 장에서 맞선다!
미스터리의 섬 C38, 그곳에는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머니핏이 있다. 어느 누구도 그곳에 무엇이 묻혀 있는지 모르지만, 지금까지 수많은 도전자가 보물을 찾기 위해 뛰어들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서 있는 더욱 특별한 세 사람 - 사이코, 사이코패스, 사이코매트리스트 그들의 치열한 서바이벌이 시작되었다. 살아남아라! 비밀이 풀릴 때까지 쇼는 끝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