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어라 일만 하다 던전 브레이크에 휘말려 진짜 죽었다. 그런데 눈을 떠보니 3년 전 과거라니?! 월급 노예 생활 따위 안녕~ 이번 생은 적게 일하고 많이 쉬는 욜로 라이프를 꿈꾸며 할머니가 남긴 가게에서 카페를 차렸는데··· [클래스: 카페 주인 (F)로 각성했습니다.] [스킬: 내 손안의 카페(Lv.1)를 획득했습니다.] [퀘스트: 믹스커피 100잔 타기(0/100)를 시작합니다.] [아이템: 믹스커피 - 회복 속도가 100% 빨라집니다.] 월급 노예 생활을 때려치웠더니, 이제는 커피 노예가 되게 생겼다. 게다가 뭐라고? 죽음의 위기를 피하라니?! 한적한 곳에서 커피향 물씬 풍기는 킬링··· 아니 힐링 라이프!
아버지 빚을 갚기 위해 밤낮으로 일하느라 성욕억제제(에시콘)를 복용하며 오랜 기간 현자 생활을 해온 하준. 실수로 약 먹는 걸 깜빡한 어느 날, 부작용으로 그동안 억제되었던 성욕이 마구 밀려오고...! 몸이 달아올라 눈앞이 어지러운 하준에게 안드로이드가 하는 말! “마스터, 도와드릴까요?” 지금 타이밍에 그런 말은 반칙이야!
천신만고 끝에 취업에 성공한 정우! 쾌적한 사무실, 프로페셔널한 상사들, 그들과 함께 일하는 멋진 커리어우먼이 된 나!! …를 꿈꾸었건만… 현실은 초라한 지하 사무실, 천덕꾸러기 상사들, 거기다 나사가 와르르 빠진 괴짜 동기까지?! "하… 출근하기 싫어…" 신입사원 정우의 극한 오피스 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