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백두 유니버스 크로스오버의 완결판. 화제의 작품 [블러드 레인]의 후속작이 다른 주인공과 새로운 사건으로 다시 돌아온다. 국내 최대 조직을 무너뜨리기 위한 음모와 진실. 그리고 그 뒤에 숨어있는 거대한 흑막. 최강의 주먹 이정우, 조폭사냥꾼 김종일, 윤정임의 동생 윤정희, 백발마녀 김성희 등 이들을 통해 보여주는 천외천...새로운 세계가 이제 시작된다. # 매주 토요일 연재됩니다.
민백두 유니버스 크로스오버의 완결판. 화제의 작품 [블러드 레인]의 합본. 국내 최대 조직을 무너뜨리기 위한 음모와 진실. 그리고 그 뒤에 숨어있는 거대한 흑막. 최강의 주먹 이정우, 조폭사냥꾼 김종일, 윤정임의 동생 윤정희, 백발마녀 김성희 등 이들을 통해 보여주는 천외천...새로운 세계가 이제 시작된다.
성매매 단속을 나간 경찰 배태성 일행은 오피스텔에서 막 나온 유서진을 붙잡고 안으로 밀어붙인다. 결국 유서진은 경찰이 내미는 자필진술서를 쓰게 되고, 또 한 건의 실적을 올린 배태성은 속으로 웃음 짓는다. 그러나 경찰서에 진술하러 온 유서진의 달라진 모습에 배태성은 경악하게 되는데...
이슬람 국가 이란에서의 동성애 관련 사건을 다룬 이야기. Ruhollah Rezazadeh는 이란의 인탤리한 여성 변호사이다. 그녀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동성애에 대해 경종을 울리기 위한 희생양으로 체포된 두 소년 중 한 소년의 변호를 맡게 된다. 변론을 위해 듣게 되는 두 소년의 만남과 사랑. 소년들을 구하기 위해 인권 단체 등에 도움을 구하지만....
홀로 한국 생활을 하던 이현(노아)에게 도영(애쉬)과 도열(레오)이 찾아오고, 세 사람은 동거를 하게 된다. 이현은 어린 시절 첫사랑이었던 형 도영에게 눈이 가지만, 오히려 동생인 도열이 자꾸만 자신에게 야릇한 신호를 보낸다. 두 사람의 똑닮은 모습에 유혹을 이기지 못한 이현은 도영을 상상하며 몇 번이고 도열과 몸을 섞게 되고, 그러던 중 이 은밀한 관계를 도영에게 들키게 되는데... "정신 차려, 노아. 상대는 둘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