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아이돌과 전교 왕따의 몸이 뒤바뀌었다?! 학교에서 매일 같이 괴롭힘을 당하는 전교 왕따, 홍주아.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탑 아이돌, 고요한. 주아는 사랑을 한 몸에 받는 아이돌의 삶을, 요한은 평범하고 자유로운 일반인의 삶을 부러워한다. 서로의 삶을 동경하던 어느 날, 몸이 뒤바뀐다!? 스펙타클 바디체인지 로맨스, 사생돌!
어차피 덕질 할 거 행복하게 덕질하자! 팬이라고 다 같은 팬이 아니다?! 오빠들을 위해 무려 바다까지 건너온 중국인 유학생 탕탕. 새벽부터 일어나 오빠들과 스탭들 도시락 싸기, 팬싸에 참가하기 위해 앨범 사들이기, 댓글 관리, 커뮤니티에 멤버들 사인받아 올리기... 그룹 HT의 홈마 탕탕은 오늘도 우리 오빠들 챙기기에 여념이 없다. 매니저보다 더 매니저 같고 엄마 보다 더 엄마같은 홈마스터 탕탕의 세상 행복한 덕질이 시작된다.
중국의 인기 웹툰 작가 유·령 자매의 작품. 앱을 다운받으면 초능력이 생긴다구?! 괴한에게 습격당한 동생을 지키지 못했다는 죄책감에 괴로워하던 한솔은 초능력이 생기는 앱 "MODE II"를 다운 받으라는 문자를 받는다. 반신반의하며 앱을 설치한 후, 전화로 속마음을 들을 수 있는 능력을 얻게 된다. "MODE II"로 범인을 추적해 가던 과정에서 한솔은 "MODE II"를 가진 사람이 자신만이 아님을 알게 되는데…. ⓒYOU·LING/FANFAN COMIC/DAEWON C.I. INC.
열여덟 현수의 삶은 시궁창이다. 돈 되는 온갖 짓은 다 하는 현수, 자기 말로는 생존이지만 어른들은 비행이라 한다. 학교도 살아남기 위해 꼬박꼬박 나간다. 오히려 현수를 밀어내는 것은 학교다. 현수는 가출해 허름한 쪽방에서 가출팸들과 동거를 하고 있다. 하지만 일을 치다 결국 구역 담당인 ‘골석이’에게 걸리고, 쪽방의 월세를 감당하지 못해 집으로 돌아가고 만다. 가출 생활이 나아보일 정도로 형편없는 현수네 집과 가족들. 근 10개월 만에 돌아온 집은 아직도 쓰레기장이고 가족들은 모두 전과자다. 이런 집안 꼴을 보고 있자니 정인지 미련인지, 집에 눌러 앉으며 ‘사람답게 살기 위해’ 돈 벌 궁리를 한다. 부모님이 열었다 망한 분식집에서 생각하던 중, 그곳 나름의 장사가 되고 있는 것을 알게 되며 처음엔 자잘한 모든 일을 대신 해주는 심부름센터를 오픈한다. 그렇게 적은 돈이라도 꾸준히 벌던 현수네는 어느 날 골석이의 제안을 받게 되는데, “너희 가족 전부 빨간 줄이라며, 돈 한 번 벌어볼래? 우리 아빠가 물어다 주는 일.” 한 줄 더 생긴다고 변할 건 없으니 이를 사업화하자는 것. 돈 도 돈이지만 조폭의 오른팔인 골석이네 아버지가 무섭긴해 결국 일을 시작하게 된다.
네 피는 뭔가 달라. 참을 수 없을 만큼 달콤해. 뱀파이어 도윤이 본능에 이끌려 흡혈을 한 뒤, 하리는 몸무게가 감소했다는 걸 깨닫는다. 먹방을 계속하기 위해 체중 감량이 필요했던 먹방 꿈나무 하리는 도윤에게 계속 흡혈해달라고 부탁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피보다 하리를 더 좋아하게 되어버린 도윤, 그런 도윤의 앞에 하리의 어린 시절 친구라는 새로운 뱀파이어 이든이 등장하는데…….
옆집에 킬러가 산다 누구보다 완벽하게 자신의 흔적을 지울 수 있고, 누구보다 완벽하게 정체를 숨긴 채 타깃을 처리해야 하는 킬러. 그러나 킬러가 잠입한 곳은 방음이 전혀 안 되는 한국의 어느 아파트. 이곳에서 킬러는 숨죽이고 조용히 타깃을 감시하며 일을 처리하고 싶지만, 상황이 그를 내버려두지 않는다. “조용히 좀 하세요!”, “뭐 하는지 다 들려요!” 상상을 초월하는 층간 소음 때문에 미칠 것 같은 킬러는 이 상황을 어떻게 헤쳐나가야 할지 막막하기만 한데… 그런 한편, 킬러 앞에 한 줄기 빛이 되어 나타난 의문의 옆집 여자. 킬러는 그녀가 점점 더 궁금해진다.
흥신소 피오레에서 가장 잘 나가는 연기자, 레이시. 최고의 악녀 '베로니카' 연기를 마치고 은퇴만 꿈꾸던 그녀에게 날아든 건 지명수배서였는데…. 간신히 탈출해 올라탄 배가 악녀 시절의 앙숙, 황태자 할리드의 것인 것도 모자라 그에게 계약 결혼을 제안받았다! "내가 한눈에 반해 이국에서부터 데려온 정비. 누가 봐도 납득할 만한 연기를 기대하지." 대체… 이 남자의 속셈은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