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
0(0 명 참여)

대학에서부터 지금까지, 10년동안 장기연애를 해온 보영과 해원. 차디찬 현실에, 막막한 앞길에도 둘은 서로를 응원하고 의지하며 시간을 보내왔지만 언제부터인지 모르게 투닥거리기 시작한다. 10년이란 시간동안 누구보다 서로를 잘 안다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서로를 이해하기가 어려워진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1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5년 04월 11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신작이라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어요. 🤷

* 신작 기준 : 3개월 이내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여은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유사연애

작가여은

연애는 싫지만 스킨십은 하고 싶은 솔로 1년차 '윤재'. 윤재네 회사에 누가 봐도 인기 있어 보이는 '민석'이 입사한다. 윤재에게 따로 술을 먹자고도 하지만 잘들어갔냐는 문자는 없고, 아무렇지 않게 듣기 좋은 말을 해대면서도 선을 긋는 듯한 애매모호한 태도의 민석.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스킨십도 하지만, 사귀지는 않는 우리는 과연 무슨 사이일까? 30대 우리의 연애 아닌 그 어떤 것.

thumnail

겟 레디 위드 미

그림여은

뷰티 크리에이터를 제안하는 지욱과 크리에이터에는 관심이 1도 없는 그림의 메이크업 로맨스 뷰티 크리에이터가 필요한 코스메틱 브랜드 올비. 올비의 마케팅팀 팀장이자 후계자(?)인 지욱의 눈에 띈 연예인 오 원의 메이크업. 그리고 비밀 남자친구인 오 원과 손님들에게 소소하게 메이크업 해주는 것이 삶의 낙인, 동네 메이크업샵 더그리다의 오너 그림. 그런 삶에 만족하며 큰 욕심이 없는 그림은 올비의 크리에이터 제안을 거절하고, 이를 들은 지욱은 곧장 더 그리다를 찾아가는데… 남에게 무시받는 동안을 성숙한 느낌으로 바꾸어주는 메이크업, 콤플렉스인 피부를 좀더 돋보이게 해주는 선키스드 메이크업, 완벽함을 강요당해 온 능력녀에게 마음의 짐을 내려놓을 수 있는 파데 프리 메이크업 등 좀더 고급 스킬을 원하는 독자의 입맛에 맞춘 메이크업 방법과 화떡느낌 안나게 바르는 남자의 쿠션 파운데이션 사용법, 팥죽색 입술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는 내츄럴 립 메이크업 등 여태까지는 없었던 남자 메이크업 등 지욱과 원에게 해주는 남자 메이크업과, 더그리다를 찾는 손님들에게 해주는 여러가지 메이크업 이야기!

thumnail

좋은데 어떡해

작가여은

맘에 드는 사람이 생기면 일단 표현하고 직진하는 탓에 짝남, 썸남에게 전부 차이기만 하고 연애를 좀처럼 시작할 수가 없는 정연우. 그런데 갑자기 연우에게 남자들이 다가온다...?! 중학교 동창 서지완, 같은 과 동기 권우주, 동아리 선배 강하경까지! 이번엔 연애를 시작할 수 있을까?

thumnail

시한부 연인과 비혼 생활 중입니다

그림
원작연서나

"제가 투자를 시작하면서 깨달은 게 있어요. 돈 많으면 혼자 사는 게 최고더라고요." 성공한 투자자, 제국 제일의 부자 '이네스 엘르딘'은 비혼주의자다. 그녀에게는 최근 심각한 일이 생겼는데, 바로 자신을 이 위치까지 올려준 '접촉 상대의 불행을 보는 능력'이 사라지고 손 대는 사업마다 줄줄이 말도 안되는 이유로 망하고 있다는 것이다. 해결 방안을 찾지 못해 저조한 기분으로 지내던 도중 은행에서 우연한 사고를 겪은 뒤 능력이 돌아와 다시 기분 좋게 자산을 불리려던 찰나, "능력이 다시 사라졌어! 고작 하루 동안만 능력이 돌아오다니, 무슨 말도 안 되는…" 아무래도 은행에서 접촉했던 세상에서 제일 불행한 남자, 언젠가 폭주해 신전에서 죽음을 맞이할 마검의 주인 '칼라드 아스데온'에게 무언가 있는 것 같다. 칼라드와 다시 한번 만나기 위해 그가 다니는 무기점을 인수한 이네스는 겨우 그와 접촉하는데... '특제 스튜 먹으려고 일찍 퇴근했는데… 내 앞에서 다 팔렸어…' ... 피에 미친 살인귀라면서...? 이 깜찍한 불행은 뭐지?

작가의 다른 작품1

thumnail

사장님이 미쳤어요

그림
원작노승아

사장님에게 고백받았다. "연애하죠. 결혼을 전제로." 남몰래 그를 짝사랑해왔던 서우의 심장은 쿵 내려앉는데. 우리 사장님이 혹시 미친 걸까? "은서우 씨가 날 버리지 않는 이상 헤어질 일은 절대 없을 겁니다." 속사정을 감춘 그의 무한 직진이 시작되고 하루하루 핑크빛 설렘으로 가득한 어느 날, 마침내 서우는 그의 비밀을 알게 된다. "그러니까 사장님, 지금까지 절 이용한 거네요?" 내내 오만하기 그지없던 남자가 차갑게 변해버린 그녀 앞에서 후회로 처절하게 무너져 내리는 순간, 관계 역전의 그 짜릿한 맛이 쏟아진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첫사랑입니다만

첫사랑입니다만

이기적 연애론

이기적 연애론

밤의 베란다

밤의 베란다

인별당

인별당

나는 황제의 잃어버린 딸

나는 황제의 잃어버린 딸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

주체할 수 없는

주체할 수 없는

충직한 검이 되려 했는데

충직한 검이 되려 했는데

악역도 귀찮아서

악역도 귀찮아서

파란 거짓말

파란 거짓말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