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끔하고 모범적인 이미지의 대학생 정은규는 겉모습과 달리 SM 플레이 모델이라는 비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잘생긴 외모로 캠퍼스에서 유명한 후배 차연호가 정은규의 비밀을 알게 된다. 차연호는 이를 빌미로 정은규에게 한 달간 자신과 돔과 섭 관계가 되어달라고 제안하는데…
상류층 자제만 입학 가능한 기숙사제 대학, 헤르티아르 사립 아카데미. 헤르티아르 가문의 적자 제레미는 루시안에게 기묘할 정도로 집착한다. 아카데미에 새로 입학한 다니엘은 루시안이 자신이 동경하던 사람이라는 걸 알게 된 뒤, 주변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루시안과 가깝게 지낸다. 이에 분노한 제레미는 다니엘을 루시안에게서 떨어뜨려놓고자 다니엘의 앞에서 루시안과 관계하는 모습을 보이는데.. 무엇이든 가질 수 있지만 유독 루시안에게 집착하는 제레미, 제레미에게 휘둘리면서도 떠나지 못하는 루시안과 그런 루시안을 구하고 싶은 다니엘. 세 사람의 기묘한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며 생활하는 지호는 얼마전 교통사고를 당해 일을 잠시 쉬었다. 쉬는 건 잠시였지만 그 사이 밀린 집세와 아픈 누나를 위한 병원비가 어마어마하다. 급전이 필요해진 지호는 장기라도 팔아야하나 고민하던 찰나 고등학교 친구인 기범이가 호스트클럽 일을 추천하는데... 그곳에서 하필이면 가장 만나기 싫었던 첫사랑 최진헌을 만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