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 명 참여)
지배자 돔과 피지배자 섭의 존재가 있는 세상. 어플 운영 회사 대표인 타카츠키는 라이벌 회사 대표이자 천재 엔지니어인 사노와 공동개발을 하게 된다. 전혀 다른 사고 방식 때문에 사사건건 짜증이 나면서도 업무 자극을 받던 도중, 갑자기 타카츠키의 몸에 열이 오르고 만다. 돔인 타카츠키의 이 열을 풀 수 있는 존재는 바로 그토록 싫어하는 사노. 자기는 섭이 아닌데, 왜 섭처럼 사노의 말에 따르고 있는걸까. ©Ranko/libre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4년 03월 14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명
📝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Ranko작가의 다른 작품6개

가슴이 작으면 잘 느껴요?
유능하고 스타일 좋기로 소문나 주변에 따르는 부하들이 많은 시마자키 주임. 하지만 그녀는 최근 스트레스로 가슴이 줄어들어 고민이다. 작은 사이즈의 속옷을 다시 사는 것도 내키지 않아 그대로 입고 다녔는데, 어느 날 이것이 화근이 되어 부하직원인 코가에게 고민을 들키고 마는데…. 한심한 자신의 모습을 필사적으로 가리려는 시마자키에게, 코가는 따뜻한 위로의 한 마디를 건넨다. 게다가 "지금 시마자키 씨, 엄청 귀여워요…."라면서 키스까지 해 오는데…?! 연하남의 부드러운 손길에서부터 시작되는 오피스 러브!

한 번으로 부족한 거 다 알아
그런 표정으로 멈추라고 해 봤자 설득력 없는 거 다 알지? 최근 남친과의 관계가 원만하지 않은 소노이는 그 스트레스를 직장 동료인 니시오에게 풀게 된다. 만취한 소노이는 경솔하게 니시오를 도발하고 마는데…. 진심을 드러낸 이 남자, 한 번으로는 멈추지 않는다!?
완전 뇌쇄 로맨스
여고생 미카가 비밀로 선택한 아르바이트는 에로 만화의 편집 아르바이트! 아르바이트를 하러 갔다가 수수께끼의 극상 남자에게 갑자기 키스를 받게 되고☆ 자극이 멈추지 않는 뇌쇄 파라다이스★ Kanzen Nousatsu Romance ⓒRanko 2009. All rights reserved. First published in Japan in 2009 by Kodansha Ltd., Tokyo Electronic Publishing rights for this Korean edition arranged through Kodansha Ltd.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