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MK 그룹의 전략기획실 전무이사 한규헌. 그의 소원은 먹이사슬의 꼭대기에 오르는 것이었다. 그 길에 방해되는 것은 가차 없이 제거해왔는데, 사과 같은 서주은이 그의 앞에 나타났다. “내가 서주은한테 관심이 생겼어.” “그러니 불장난은 나와만 합시다.” 자신과 무엇을 하든, 함께하는 미래는 없을 것이라는 남자에게 조금의 여지를 바라는 서주은. “잠시 흔들리셔도 결국 그 길로 가실 거 알아요.” “잠시라도 좋으니, 지금처럼 불장난하세요.” '잠시라도, 단 한 번이라도.' 어차피 그녀의 소원은 단 한 번도 이뤄진 적이 없으니까.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53 화
연령 등급성인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4년 07월 15일

연재 기간

8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39.19%

👥

평균 이용자 수 267

📝

전체 플랫폼 평점

8.8

📊 플랫폼 별 순위

35.07%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서경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다 줄게요

"원래 내가 미지의 영역을 좋아합니다. 정복하는 재미도 있고." "저는 미지의 영역은 두렵고, 누군가에게 정복당하는 취미는 없어요." HJ그룹의 유일한 혼외 자식, 한태형 상무. 새 어머니의 마리오네트, 윤세희. "윤세희 씨를 내 사람을 대하고, 보호도 해 줄 겁니다. 뭐든 원하는 대로 다 줄 테니까. 나한테 와요." 차가운 얼굴을 한 남자는 다정한 말로 자꾸만 오해하게 만든다. 새장 속에 갇힌 세희에게 기꺼이 날개를 달아 주겠다는 이 남자. 정말 믿어도 되는 걸까…?

thumnail

아주 작은 방울

테드 잡지사 편집팀 인턴 유지유. 잡지 마감을 앞둔 어느 날, 메인 기사가 펑크 난다. 그리고 마녀로 통하는 편집장님으로부터 특명이 떨어지는데. 그건 바로 극비로 귀국하는 포토그래퍼 제이크(JAKE) 인터뷰! 그러나 공항에서 마주친 제이크는 내가 아는……. “도형 오빠?” “너는 내가 마녀에게 잡아먹히게 생겼는데 가만있냐.” 특유의 중저음과 익숙한 머스크향. 그런데 전과 달리 그가 어색하기만 한데. 그가 말을 걸면, 그의 손길이 닿으면 왠지 모르게 발끝이 간지럽다. 그가 손가락을 까닥이며 얼른 안기지 않고 뭐 하냐며 가볍게 웃는 순간, 더 이상 그는 오빠 친구가 아니었다. “너 말할 때 되게 귀여워.” “……어음. 나 뭐라고 대답해야 해?” “너무 예뻐서 입 맞추고 싶어.” 위험한 남자 서도형과 오직 그만의 방울이 유지유의 달콤한 연애. #짝사랑물 #갑을관계 #재회물 #첫사랑 #나이차이 #다정남 #순정남 #짝사랑남 #계략남 #오래된마음 #애교녀 #보호본능 #순수녀 #쾌활발랄녀

thumnail

이렇게라도 닿아서

"미안한데요. 대표님은 제 취향 아니세요." 태어날 때부터 죽는 순간까지 철저하게 계획된 삶을 사는 사람. 그녀의 우상이자, 추억이자, 고백 한번 해 보지 못한 미련. 그게 성북동 도련님, 강재혁이었다. 9년 만에 다시 만난 그는 여전히 다정했고 더욱 짙은 분위기가 흘렀다. "그럼 나랑 세 번만 데이트해." "제 취향 아니라서……." "취향인지 아닌지 세 번만 해 보고 판단해." 그의 새카만 눈동자가 집요하게 세연을 좇았다.

thumnail

그대 마음 한 스푼

JB
그림STEM
원작서경

---------------------------------------------------------------------- 본 작품은 15세이용가로 재 등록된 작품입니다. 1~13화까지 전체이용가 작품과 동일하며, 중복구매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사랑엔 직진밖에 모르는 재벌 2세와 귀여운 거짓말쟁이(?) 신입 비서의 비밀 사내연애 사랑 때문에 명문대도 포기했지만 상처만 남은 이별 후 늦깎이 취준생이 된 연주. 어렵게 대기업 비서직에 합격했지만 직속 상사가 재벌 2세 전무이사이자 고교 동창인 재현이다. 조각 같은 외모, 까칠한 성격 탓에 사내에서 ‘존잘씨’로 알려진 재현. 이런저런 사건 사고로 민망한 관계가 된 그를 보좌하는 것도 힘든데 느닷없이 친구가 아닌 애인이 되고 싶다고 한다. 자기 인생에 두 번째 연애는 없다고 장담했던 연주는 재현의 저돌적인 구애와 매력에 흔들린다.

thumnail

자고 일어났더니

JB
그림바구니
원작서경

자고 일어났더니 톱스타와 한 침대에…?! 남자친구에게 배신당한 충격에 만취해 잠든 진주. 깨어보니 14년 지기 남사친이자 톱스타인 재훈과 함께 알몸으로 누워있다! 재훈뿐만 아니라 다른 베프들과의 관계가 깨질까 걱정인 진주는 그날 밤 일을 없던 일로 하고 싶지만…, 재훈은 진주를 그냥 놓아 줄 생각이 없다. 혼란스러운 진주에게 오래전부터 좋아했다고 고백하며 적극적으로 대시하는 재훈. 결국 재훈의 진심을 받아들여 연애를 시작하는데… 미저리 같은 전 남친의 스토킹에, 스캔들과 악성 루머까지… 찐친이었던 두 사람은 이 모든 역경을 이겨 내고 찐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을까?!

thumnail

위험한 사내연애

JB
그림꼬꾸
원작서경

‘여자는 정숙해야 한다’는 가정 교육을 받고 자란 지수. 5년 전, 클럽에서 처음 본 현우와의 하룻밤은 단 한 번의 일탈이었는데… 어느 날 회사에서 현우와 마주쳤다! 뭐? 이 사람, 오늘부터 우리 회사 대표라고?! 지수는 과거의 흑역사를 함께 쓴 현우가 불편하지만, 직진밖에 모르는 현우에게 점차 마음이 흔들리는데…

문방구아줌마작가의 다른 작품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