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평일 오후 5시… 그것은, 아리아나가 미스터 퍼펙트라는 별명을 가진 변호사 그랜트와 단둘이 있게 되는 시간――. 아리아나는 쌍둥이 임신 중에 약혼자가 도망쳐 버려서 직장의 고문 변호사인 그랜트에게 상담했다. 몸이 무거운 자신을 신경 써서 차로 출퇴근을 도와주는 그에게 호의를 가지지만 그 이상의 감정이 허락될 리 없다. 한편 그랜트는 아리아나의 변호를 완벽하게 해내려고 하면서도 그녀의 상냥함에 어느샌가 마음이 끌리고…. 맺어지기 힘든 두 사람의 사랑의 행방은――?! *「[할리퀸] 피앙세는 상속자?, [할리퀸] 다시 찾은 기회, [할리퀸] 산타가 준 연인, [할리퀸] 플레이보이의 망설임, [할리퀸] 사랑에 빠진 비서」 스핀오프 작품.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9년 12월 17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41.19%

👥

평균 이용자 수 232

📝

전체 플랫폼 평점

9.9

📊 플랫폼 별 순위

37.81%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린다 굿나이트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행복의 파란 나비 / 얼음 공주

처음 만난 건 고등학교 때. 넌 과묵한 불량 소년, 그러나 모두의 리더였다. 난 치열 교정기를 낀 촌스러운 우등생. 그런 우리가 우연히 재회하게 되었다. 너는 이제는 모든 여자들이 동경하는 경제계의 거물. 거기에 비해서 난 돈도 직장도 집도 없는 미망인, 거기다 임산부! 라이언, 넌 동정심에서 나를 자신의 딸의 가정 교사로 고용해주었지만 그 자선 행위가 나에게 어떤 영향을 미쳤을지는 생각도 못 하겠지…. (「행복의 파란 나비」).「얼음 공주」도 동시 수록.

thumnail

슬픔이 보상받을 때

방문 간호사인 애니는 파견근무를 하기 위해 도착한 저택에서 12년 전에 갑자기 사라진 연인, 슬론과 재회한다. 아픈 고모를 뵈러 고향에 돌아왔다는데, 과거의 난폭한 기질은 사라지고 지금은 사업으로 성공한 매력적인 성인 남성으로 성장해 있었다. 왜 그날 갑자기 마을을 떠난 거야? 애니는 지금 당장이라도 진실을 알고 싶었지만 자기 자신 또한 슬론에게는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중대한 비밀을 안고 있었는데….

타치바나 미에코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매혹의 에게해

경영하던 호텔을 부당한 값에 매각하게 된 아버지를 돕기 위해 런던으로 향한 나탈리는 호화로운 사무실에서 나탈리 부녀를 맞이한 인수 상대인 냉혹한 대부호를 본 순간 아연실색하고 만다. 루드가 왜 여기에 있는 거지? 바로 어제, 열차 안에서 티켓을 잃어버려 곤경에 처한 나탈리를 도와주었던 게 바로 루드였던 것. 그때 내게 다정하게 대해주었던 건 날 속이기 위한 함정이었던 거야? 게다가 루드는 2주일 동안 약혼자 행세를 하면 인수 금액을 배로 늘려주겠다며 깜짝 놀랄 거래 조건을 제시하는데―

thumnail

이별의 날까지 사랑해줘

집에 상주하는 간호사로서, 대부호의 임종을 지킨 엠마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날아들어 온다. 고인의 부동산 절반과 막대한 연금이 엠마에게 남겨졌다고 한다. 그러나 고인과 소원했던 아들, 라파엘과의 결혼 생활을 1년 이상 유지하는 것이 조건이었다…. "아버지의 침대로 기어들어가 한 탕 벌어볼 속셈이었군."라고 라파엘은 엠마를 매도하고 경멸했지만, 어째서인지 유서대로 결혼할 것을 강요한다. 이탈리아, 코모 호반의 아름다운 저택을 배경으로 거짓 결혼 생활이 시작되었다!

thumnail

이국의 왕녀인 줄 모르고

샨틴 공국의 왕녀 티나는 방미 중에 가면무도회에서 운명의 남자와 만나게 된다. 다른 남자의 춤 권유에 곤란해 하고 있던 티나를 도와준 그. ‘다음은 나랑 추기로 했잖아?’ 섹시한 목소리의 소유자인 그의 이름은 잭. 그날 밤, 가면을 벗은 그는 꿀처럼 달콤하게 그녀를 유혹하고, 티나는 그의 품안에서 아주 잠깐의 연정을 이룬다. 사는 세계가 다른, 앞으로 두 번 다시 만날 일 없는 그와의 한순간의 사랑. 하지만 두 달 후, 티나는 예상외의 사태와 직면하게 되는데. 설마 내가 임신을 하다니…. *「[할리퀸] 왕자님과 비밀 연애, [할리퀸] 플레이보이와 프린세스, [할리퀸] 왕녀의 은밀한 배덕, [할리퀸] 집 없는 공주가 찾아낸 사랑, [할리퀸] 보스가 갑자기 왕자로」 스핀오프 작품.

thumnail

기적의 램프

버지니아는 부모를 일찍 여의고 여동생 둘을 돌보면서 조리사 학교에 다니는 고학생. 지갑을 주운 그녀가 주인에게 연락하자 답례를 하고 싶다는 대답이 돌아왔다. 500달러나 마법의 램프 중에 하나를 고르라는 제안. 마법의 램프라니 꿈 같은 선물이지만, 그런 건 동화 속 이야기야. 지갑 주인의 아들을 만나기로 한 그녀는 눈앞에 나타난 잘생긴 와일더에게 시선을 빼앗겼다. 컴퓨터 회사의 젊은 사장이라고 하는 그는 너무나도 근사하고…. 램프를 고르면 다시 한 번 그를 만나게 해줄까?

thumnail

주인님은 독신주의

젊은 대부호 윈의 가정부로 고용된 카렌. 윈은 면접 당시 자신의 부인 자리는 노리지 말라고 해놓고선 끊질기게 그녀에게 작업을 걸어오고…. 장래를 약속할 수는 없지만 잠자리를 함께하자는 섹시한 윈. 망설이면서도 카렌은 강렬하게 그에게 끌려간다. 그러던 어느 날 밤, 두 사람은 선을 넘을 뻔하지만, 직전에 카렌에 의해 저지되고… 비싸게 구는 거냐고 따져묻는 그에게 카렌은 바들바들 떨며 고백한다. 「믿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나 경험이 없어요.」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