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역사상 가장 엄혹했던 시기인 일제강점기. 제 한 몸 지키기 급급했던 시대에 신념과 소명 의식으로 무장하고 용기 내어 독립운동을 선택한 많은 독립운동가 중, 안경신 선생의 이야기입니다. 3.1 운동 때 시위에 참여했다가 1개월 구류를 살고도 더욱 조국독립의 열망을 불태웠고, 급기야 임산부의 몸으로 한 손에 폭탄을 틀어쥐고 대한독립을 위해 죽음도 두려워하지 않고 투쟁했던 여성의 이야기입니다. 현재로선 선생의 굵직한 행적만 전해지는 터라 다수의 내용은 작가적 상상을 엮어 진행해 나갔습니다. 다시 한번 일제의 지배에 항거해 투쟁하신 모든 독립운동가들에게 존경과 고마움을 전합니다.
클라이맥스로 치닫는 시즌3 류량 작가님의 가 올컬러로 돌아왔습니다!! 신라로 회귀한 아리와 세 남자의 판타지 로맨스!! 법민, 자윤, 미사흘 중 아리의 가슴에 꽃을 피울 자는 과연 누구? 짝사랑하지만 늘 심하게 거절만 당하는 지해는 승휴의 생일날 이벤트를 준비하지만 역시 심한 모욕을 받고 계단으로 떨어진다. 하늘나라로 올라간 지해는 지해의 사연을 듣고 불쌍히 여기는 감은장 애기님의 도움으로 다시 처음으로 돌아가 사랑을 바로 잡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지만 지해가 간 곳은 천 년 전 신라시대의 아리의 몸인데… 법민과의 사랑을 확인한 아리는 휘몰아치는 음모에 빠지는데…
"조선시대의 사고방식을 고수하는 독재자 스타일의 아버지를 둔 덕분에 아직도 사랑 한번 제대로 못해본 새다! 어릴 적부터 친구인 지문이는 새다를 좋아하지만 새다는 전혀 눈치 채지 못하고, 정작 새다는 강진이를 좋아하는데... 솔직 담백하게 첫사랑을 시작하는 새다의 깜찍한 사랑이야기가 펼쳐집니다. "
[본 상품은 웹툰 재편집본 상품임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작품은 매일매일 썸씽![고화질,컬러연재] 를 웹툰으로 재편집하였으며, 분량이 상이합니다. 단 내용상의 누락은 없으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의주는 예전만 못한 남자친구의 태도에 기분이 싱숭생숭한 채 출근을 하고, 회사에선 그동안 의주에게 자기 일을 떠넘긴 얌체 직장 선배와의 잦은 마찰로 결국 해고를 당한다. 하루아침에 날벼락, 망연자실!!! 위로를 받고 싶어 남자친구의 집으로 찾아왔는데 설상가상… 오마이갓???? 달콤 쌉싸름한 연애. 행복하려고 한 연애가 처음과는 달리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고, 영원한 건 없다는 진리대로 사랑도 변한다. 변하지 않는 게 있을까? 나의 사람, 나의 사랑, 나의 일… only one를 찾아라! 류량 작가의 최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