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공포호러물의 대가 한혜연 샘의 공포 단편 제1탄!!! HAPPY BIRTHDAY TO YOU!, 매니큐어, 너의 왼손이 하는 일을 오른손이 모르게 하라, 등 7개의 단편 총망라!!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업로드 날짜

2012년 10월 05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39.77%

👥

평균 이용자 수 255

📝

전체 플랫폼 평점

8.8

📊 플랫폼 별 순위

35.91%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한혜연작가의 다른 작품12

thumnail

후루츠 칵테일

작가한혜연

인간의 영원한 테마 사랑! 오렌지, 레몬. 복숭아, 수박, 토마토, 딸기…등 여섯 가지 과일의 향기와 맛으로 비유되는 사랑의 맛. 때로는 달콤하고, 때로는 씁쓸하게 그러나 사랑을 맛보는 그 순간만은 환희에 젖는다. 발표될 때마다 많은 독자들을 열광케 한 작가 한혜연의 과일과 사랑 시리즈가 한데 모여서 칵테일이 되었다. 어떤 맛인지 맛보시길...

thumnail

아마존

"전체 우주 속에서, 태양계 속에서, 호모 사피엔스계 속에서 일견 무의미할 수도 있는 각각의 존재들. 그러나 자기 자신에게만큼은 ‘아름다운 마지막 존재’들인 평범한 여섯 사람들의 이야기!"

thumnail

Mㆍ노엘

모든 이가 축복 속에 행복을 느끼는 크리스마스에 명화를 모방한 살인사건이 잇따라 일어난다. 수려한 외모와 실력을 갖춘 '노엘 발렌타인'은 신참 사진 담당 레이와 함께 사건에 뛰어든다. 그러나 범행은 갈수록 엽기적으로 발생하고, 증거를 확보하지 못한 노엘의 수사는 점점 미궁에 빠지는데...동료 레이의 이상한 행동들... 그리고 연이은 살인사건....

thumnail

체리맛캔디

순정 추리물의 새로운 장을 연다!! 한혜연샘의 호러 단편작 "체리맛 캔디" 체리맛 캔디외에 총 9개의 단편 수록

thumnail

혜성같은 소년

작가한혜연

사건현장에서 발견된 의문의 기호. 이 기호는 무엇을 의미하는 것일까? 1962년 조항리 화백 원작 만화의 리메이크 작품. 리메이크 시리즈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과 함께합니다.

thumnail

금지된 사랑

한 여자의 일생을 통해 지나쳐 가는 사랑의 무게는 어느 정도일까? 오래 전에 시작된 첫사랑을 끝없이 껴안고 살아가는 사람들. 하나의 사랑이 끝나면 또 다른 사랑을 찾아 가슴을 열고 기다리는 사람들의 멈출 수 없는 사랑 이야기가 잔잔하게 펼쳐진다.

thumnail

세화, 가는 길

사랑하던 사람이 갑자기 세상을 떠난 후 상실감과 죄책감으로 하루하루 살아가던 세화. 자신의 이름과 같은 세화사에서 진행되는 반혼제에 참석한다. 세화는 연인의 위패가 있는 사찰에 들러 사찰음식을 먹을 때마다 알 수 없는 편안함을 느낀다. 천천히 상처를 치유하고 일상의 소중함과 존재의 귀함을 찾아 나가는 1년의 시간. 제철 채소를 재료로 음식을 만드는 사찰에서, 사계절의 흐름대로 음식 이야기가 이어진다. 계절이 지남에 따라 다채로운 음식을 만나고, 점차 변해가는 세화. 삶과 죽음의 성찰을 다룬 이야기가 서정적인 배경 속에서 펼쳐진다.

thumnail

ILLUSION(일루전)

못 말리는 청동상 매니아인 매튜는 어느 날 신진 예술가들의 위한 전시회에 참가했다가 그림들 사이에 서 있던 아름다운 청동상을 보게 됩니다. 본 순간 사랑에 빠져버린 매튜는 냉큼 청동상을 사버리고... 친구 라울은 매튜의 못 말리는 취미에 황당해하지만 청동상이 전과는 달리 뭔가 특별하다는 것을 인정하게 됩니다. 매튜는 청동상에게 에스더라는 이름을 붙여주고 황당해하는 라울에게 꿈속에서 청동상이 에스더라고 불러달라는 말을...

thumnail

신 사미인곡

외로운 싸나이 이경우의 옆집에 사씨(氏) 가족이 이사를 온다. 그 중 이름만큼이나 예쁜 '사미인'에게 마음을 빼앗기는데… 알고 보니 힘세고 머슴밥을 먹는 사미인 양. 하지만 사나이 이경우의 사랑은 깊어만 간다. 스릴러나 여성성이 짙은 진지한 작품을 주로 그려온 한혜연 작가의 초기 단편집. 담백하면서 유쾌하다.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