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사랑하는 남자 친구가 엄마 남자친구의 아들 이었다니…." 별거하던 엄마의 남자친구인 아저씨가 돌아가시면서 자신들이 피가 이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형제처럼 살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미야코와 아유무. 운명에 농락당한 두 사람은 이별을 선택하고 오빠와 동생처럼 지내기로 했지만, 사랑한 기억들이 서로를 강하게 원하고 만다. 그런 관계를 아유무의 동생인 히로토에게 들키고, 그 것을 빌미로 미야코를 안는 나날이 계속된다. 이러면 안되는데… 히로토에게 안길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데…. 한 지붕 아래에서 사랑이 뒤섞인 '최악의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 작품 구성 - 1. [웹툰판] 전 남친은 오빠, 현 남친은 동생 2. [웹툰판] 여자가 덮치면 안 되나요?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6 화
연령 등급성인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0년 05월 03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Yoshio Yamamoto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전 남친은 오빠, 현 남친은 동생

"사랑하는 남자 친구가 엄마 남자친구의 아들 이었다니…." 별거하던 엄마의 남자친구인 아저씨가 돌아가시면서 자신들이 피가 이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형제처럼 살아야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된 미야코와 아유무. 운명에 농락당한 두 사람은 이별을 선택하고 오빠와 동생처럼 지내기로 했지만, 사랑한 기억들이 서로를 강하게 원하고 만다. 그런 관계를 아유무의 동생인 히로토에게 들키고, 그 것을 빌미로 미야코를 안는 나날이 계속된다. 이러면 안되는데… 히로토에게 안길 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데…. 한 지붕 아래에서 사랑이 뒤섞인 '최악의 삼각관계'가 시작된다…!!

thumnail

유능한 그녀, 야한 짓 개발시키기 -절륜 비서의 습격-

"오늘부터 사무실에 있는 시간엔 매일 제가 당신 몸을 아껴줄게요." 애인 없이 일만 바라보며 달려온 지 X년, 어느새 삼십이 다 되어버린 사와코. 그런 그녀가 연하 꽃미남 비서에게 몸 곳곳까지 개발 당한다! 지사장 취임과 함께 비서를 두게 된 사와코는 적당히 고른 남자 기스가를 곁에 두게 된다. 그러나 그는 첫 만남부터 '사적으로든 공적으로든' 확실히 돌봐주겠다며 사와코의 옷을 벗기기 시작하는데…. "오직 내 거예요. 다른 놈은 절대 안 돼요, 알았죠?"

thumnail

순결은 지켜줄 수 없습니다

오늘부터 바라고 바라던 자취를 시작하게 된 대학생 네네. 드디어 부모님의 과잉보호에서 벗어나 첫 미팅을 하게 된 그녀는 술자리에서 정신을 잃었다가 눈을 뜨니 모르는 남자와 침대에 누워 있었다. 옷을 벗기려는 그에게 꼼짝없이 당할 위기에 놓여있는데 갑자기 나타나 그녀를 구해주는 의문의 남자! 경호원으로서 네네를 24시간 지켜주기 위해 왔다고 하는 그. 그런데 지켜주기는커녕 왜 키스를 하는 거야?!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