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작은 목장을 경영하는 애디의 꿈은 전 세계를 여행하는 것. 돌아가신 부모님에게서 물려받은 목장을 팔려고 내놓자 고액을 주고 사고 싶다고 나선 것은 억만장자 사업가 플린. 단 앞으로 2년 동안, 그녀가 목장의 관리를 하는 것이 조건이다. 실망하는 그녀를 본 그는 한 가지 제안을 했다. 그의 임시 비서가 되면 3주간의 유럽 출장에 동행할 수 있다는 것이다. 동경하던 곳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유혹을 견디기 힘들어 결국 승낙해 버린 애디는 그와 단둘이 처음으로 해외로 떠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1년 04월 08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7.3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미셀 더글라스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보스와 비서의 작은 인연

능력 있는 비서인 키트는 사업 성공을 축하하는 파티에서 존경하는 보스 알렉스의 정열적인 태도를 이기지 못하고 끝내 선을 넘어버린다. 다음 날 아침, 행복한 기분으로 출근한 키트는 곧바로 보스의 호출을 받는다. 달콤한 꿈이 이어질 것을 기대하며 사장실로 향하는 키트. 하지만 그녀를 기다리고 있던 것은 평소와 다름없이 사업 얘기를 하는 알렉스의 차가운 태도였다. "어젯밤 일은 후회하고 있어. 나는 결혼할 생각도, 아이를 가질 생각도 없어." 깊은 상처를 받고 회사를 그만둔 키트는 이윽고 그가 자신을 거부한 진정한 이유를 알게 되는데….

thumnail

우정의 증표, 사랑의 증표

아이를 낳지 못할 수 있다― 의사의 잔혹한 진단에 메그는 놀랐다. 따뜻한 가정을 만드는 것이 그녀의 꿈이었기에. 하루빨리 임신하고 싶은 메그는 어렸을 때부터 친구인 벤에게 인공수정을 제안한다. 아이의 아버지는 그가 아니면 생각할 수 없다. 어렸을 때부터 몰래 벤을 사랑한 메그. 하지만 고백하고 차이면 우정은 깨진다. 그것이 무서워서 메그는 벤에 대한 모든 감정을 숨겨왔었다. 그런 아픈 마음도 모르는 벤은 그녀의 사랑하는 마음을 짓밟는 무정한 조건을 내거는데!

thumnail

세아라와 비밀의 귀공자

바텐더 세아라는 스토커에게서 도망치기 위해 단골손님 마제드의 집으로 피난한다. 이국적이고 매력적인 마제드에게 마음이 끌리던 세아라는 한 번으로 끝날 정사라는 생각에 몸을 맡기지만 임신하고 만다. 싱글맘으로 혼자 아이를 키우겠다는 결의를 마제드에게 전하지만 상상도 못 했던 사실을 알게 된다. 그는 어느 왕국의 후계자라는 사실을. 둘이서 아이를 키우자는 마제드의 프러포즈에 함께 그의 모국으로 향하지만,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건 그와 왕가의 모진 처사였다!

thumnail

사랑받지 못하는 아이

자선 카페 점장으로 뽑힌 닌은 고용주인 리코가 무척 신경 쓰인다. 단순히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세상을 바꾸겠다는 대의를 지녔으면서도 왠지 사람에게 마음을 닫고 있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이다. 솔직한 닌과 리코는 하나하나 부딪쳤지만 어느 날 둘의 의견이 맞은 순간, 리코는 닌에게 뜨겁게 입을 맞춘다. 단순한 친밀함의 표현이라고 생각하면서도 닌의 가슴은 크게 뛰는데. 괴로운 과거 때문에 애정을 나누는 법을 배우지 못한 닌에게, 이는 괴로운 사랑의 시작이었다―

오리하라 미토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프린세스에게 푹 빠졌어

줄리엣은 프랑스 왕족의 피를 이은 명문 가문의 영애. 그러나 갑자기, 정해진 인생에 싫증이 난다. 일생에 단 한 번쯤은 뜨거운 사랑을 하고 싶어. 공원에서 홀로 생각에 잠겨 있던 중, 셰이라는 남성이 걱정스럽게 말을 걸어 온다. 어쩜 이렇게 멋진 사람이…. 그 순간, 그녀는 무심코 기억상실증을 가장하고 그의 집에서 보호받는다. 하룻밤의 추억을 원하는 줄리엣에게 셰이가 답한다…. 다음 날 아침, 그가 눈을 뜨기 전에 모습을 감추고 일상으로 돌아온 줄리엣. 하지만 두 사람은 생각지도 않게 재회하는데?!

thumnail

눈물은 바다가 되어

이자벨은 새벽녘의 바닷가에서, 버려진 갓난아기를 발견한다. 정신 없이 아이를 안아들고 달리는 차 앞을 억지로 막아서서 급히 병원에 데려가 달라고 부탁했다. 아기를 의사에게 맡긴 뒤 뒤늦게 차를 태워준 남자를 본 이자벨은 깜짝 놀랐다. 그는 유명한 건축가 크레이그 예거였던 것이다! 거기다 그는 깐깐하고 타협을 용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남자. 그런 그를 운전수 대신 부려먹어 버렸다는 사실에 당황하지만, 의외로 크레이그는 아기에 대해 많이 신경 쓰고 염려해준다. 그 다정함에, 그녀의 마음은 술렁거리기 시작하고….

thumnail

왕자님에게서 온 초대장

식료품을 사러 가던 도중 빗속에서 트럭이 수렁에 빠져 오도 가도 못하게 된 피파는 망연자실한 채 굳어 있었다. 그 순간, 갑자기 말을 걸어온 건 흑발의 멋진 남자, 맥스. 그가 나타난 이유는 충격적이었다. 그녀가 돌보고 있는 죽은 친구의 아들인 마크가 알프데스테라공국의 대공 후계자라는 것. 상냥하면서도 강인한 그의 설득으로 공국을 방문하지만 이내 음모에 휘말리게 된 피파 일행. 자신을 지켜주는 맥스에게 희미한 감정을 품게 되지만, 그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된 피파는 결국….

thumnail

잘못된 초대

마침내 배우로서 복귀할 기회를 잡은 테일러는 어떻게든 주연으로 출연하는 영화를 성공시키기로 맘먹고, 영화 홍보를 위해 참석한 코레티 가문의 파티에서 그 집안의 문제아로 유명한 루카와 우연히 만난다. 그는 섹시한 데다 잘생겼지만… 이 악명 높은 남자와 얽혀서 스캔들이 나고 싶지 않았던 테일러는 자리를 피하려 했으나, 루카는 그런 테일러를 붙잡아 갑자기 키스하는 게 아닌가? 뜨거운 입맞춤에 사로잡혀 있을 때만 해도 이 상황이 몰래 찍혀 신문의 일면을 장식하게 될 줄은 전혀 몰랐다.

thumnail

억만장자의 순수한 장미

아빠의 명령에 따라 로즈는 사랑 없는 결혼을 했다. 남편 레온은 정열적인 검은 눈동자의 오만하고 섹시한 억만장자. 로즈는 보잘것없는 소녀였던 시절부터 남몰래 그를 사랑했지만, 결혼한 지 2년이 지나도록 레온은 밖으로만 떠돌며 아내에게 손가락 하나 대지 않는다. 비참하고 고독한 나날을 견디기 힘들었던 로즈가 이혼을 결심하려는 참에 레온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모든 기억을 잃고 만다. 마치 다른 사람처럼 자상해진 그는 격렬하게 아내를 원하고, 로즈는 처음으로 느끼는 달콤한 충동에 도취되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