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재스민은 부모님을 여의기 전까지 무엇 하나 부족함 없는 생활을 했던 아가씨였지만, 이모 가족과 함께 살게 되면서 창고로 쫓겨나 다른 하녀들과 똑같은 취급을 받고 있었다. 그러던 그녀는 어느 날 기억을 잃은 한 남자를 만나게 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3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22년 03월 29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66.87%

👥

평균 이용자 수 -

📝

전체 플랫폼 평점

4.3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우이노 리오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사랑의 향기가 사라지기 전에

리안은 부모님의 장례식에서 5년 만에 조쉬와 재회했다. 그와는 과거 뜨겁게 사랑해 결혼까지 했지만, 둘 사이를 질투한 그의 동생 마크의 거짓말 때문에 이혼을 했다. ‘나보다 동생의 말을 더 믿다니, 지금도 용서가 안 돼!’ 그런데 부모님이 경영하시던 와이너리를 부모님의 유언에 따라 조쉬와 둘이서 물려받게 되었다. 그와 매일 얼굴을 마주쳐야 하다니, 상상만 해도 끔찍해. 하지만 그의 얼굴을 볼 때마다 가슴이 뛰는 건 왜일까?

thumnail

그리스에 갇힌 신부

"캐리, 부탁이야! 나 남편과 싸우는 바람에 휴대폰에 심한 말을 남기고 말았어. 휴대폰 좀 몰래 가져다주지 않을래?" 고객의 부탁에 싫다는 소리도 못하고 어쩔 수 없이 파티 도중 서재로 몰래 들어간 캐리. 그런데 그녀의 남편이 들어와 들키기 일보 직전에 어떤 미남의 연기 덕분에 위기를 넘긴다. 아무리 그래도 갑자기 키스를 하다니…! 화를 내는 캐리에게 그는 「설마 이런 도둑이 우리 일족의 후계자를 돌보고 있을 줄이야」라고 말하고. 그의 정체는 조카를 데리고 가기 위해 나타난 그리스의 억만장자?!

thumnail

내 남자친구는 CEO

루시는 언니가 연인과 여행을 떠난 뒤 홀로 남아 집을 지키고 있었는데, 그때 현관벨이 울렸다. 나가보니 키 크고 잘생긴 남자가 하나 서 있었다. 루시가 멍하니 쳐다보자 그는 “내 동생 여기 있죠?”라며 집 안으로 밀고 들어왔다. 그런데 이 남자…핀은 “내가 당신 남자친구의 형입니다.”라고 하며 루시를 자기 동생을 가지고 논 여자인 것처럼 몰아세우는 게 아닌가! ‘잠깐만, 지금 날 언니로 오해한 거야?! 아무리 그래도 이건 너무 무례하잖아!’ 루시는 화가 났지만 빨려들어갈 것만 같은 그의 아름다운 푸른 눈동자를 보니 왠지 모르게 가슴이 뛰는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