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메가지만 회사에서는 베타라고 속이고 일하는 우이코. 이유는 단 하나, 오메가 특유의 페로몬에 이끌리는 알파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다. 어느 날 갑자기 절정이 오고 페로몬이 나오는 바람에 알파와 오메가 전용 살롱에 뛰어들게 되고, 그곳에서 가면을 쓴 수수께끼의 남자와 만나는데! ⓒYun/libre
남자와 섹스할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 주세요! 업소에서 일하는 쿄헤이는 부스스한 머리카락에 검은 뿔테 안경을 쓴 촌스러운 남자, 토오루를 새로운 손님으로 받게 된다. 남자와 섹스할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달라는 부탁을 받은 쿄헤이는 섹스 「연습」을 시켜주게 되는데?! 토오루에겐 어쩐지 사정이 있어 보이지만…. 쿄헤이가 가르쳐주는 섹스의 기초를 전부 처음 경험하는 토오루는 넋을 잃을 때까지 완전히 희롱 당하는데…?!
업소에서 일하는 쿄헤이는 부스스한 머리카락에 검은 뿔테 안경을 쓴 촌스러운 남자, 토오루를 새로운 손님으로 받게 된다. 남자와 할 수 있는 몸으로 만들어달라는 부탁을 받은 쿄헤이는 「연습」을 시켜주게 되는데?! 토오루에겐 어쩐지 사정이 있어 보이지만…. 쿄헤이가 가르쳐주는 기초를 전부 처음 경험하는 토오루는 넋을 잃을 때까지 완전히 희롱 당하는데…?!
왜 엉덩이를 뚫는 법을 알려줘야 하냔 말이야! 공 전문 업소에서 일하는 하루토는 어느 날 샐러리맨인 야마모토의 지명을 받는다. 야마모토는 자기 취향인 남자와의 첫 경험을 꿈꾸며 용기를 내 가게에 방문했다고 한다. 그런 겁쟁이의 엉덩이를 부드럽게 빼앗아주려고 했지만, 첫 펠라에 흥분해 이성을 잃은 동정에게 깔려 반대로 하루토의 처음이 상실의 위기를 맞이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