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3년차 디자이너 히마리는 막 이사 온 집의 이웃이 천재 디자이너이자 자기 상사인 후지사키라는 걸 알게 되고, 너무 놀라 발이 미끄러지는 바람에 후지사키의 팔이 부러지게 된다. 히마리는 다치게 한 책임을 지기 위해 후지사키의 일일 가정부가 되고, 반동거 생활을 하며 점점 후지사키와 깊은 인연을 맺는데. ⓒHinata Nanase/ⓒMobile Media Research
"내가 널 최고의 여자로 프로듀스 해줄게." 소극적인 성격 때문에 취업을 하지 못하고 아르바이트를 전전하던 하루나. 어느 날, 대기업 사장인 사카키바라 앞에서 커피를 엎지르는 바람에 그녀의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고 만다!? 옷을 벗으면서 시작되는 인생 역전 프로듀스, 그리고 사장님과의 밀회까지!
“이 방에 네 페로몬이 가득해서… 이제 한계야.” 26살인데도 아직 히트가 온 적 없는 오메가 유이. 퇴근하던 길에 거리에서 갑자기 히트가 찾아와 덮쳐질 뻔한 것을 카즈마가 구해준다. 유이의 소꿉친구이자 알파인 카즈마와 우연히 재회했지만, 페로몬을 맡은 카즈마에게 안기게 된다!! 카즈마는 자신을 원하는 유이를 안쪽까지 잔뜩 격렬하게 몰아붙인다. 히트가 있는 오메가로서의 생활이 불안해진 유이에게 카즈마는 현 상황을 유지하기 위한 짝이 되지 않겠냐며 계약 제안을 해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