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여호경 베스트 작품 모임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네 사람의 순수하고 순박한 풋풋한 첫사랑 이야기… (완결), 키가 커지는 게 소원인 평범 소녀 모아의 사랑 만들기 (완결), 예측불허! 영후와 아라의 알콩달콩 발랄한 러브 로맨스 (미완의 완결) 까지ㅡ 달달한 로맨스 스토리를 함께 경험해 보세요!
꿈인가 싶어... 뜨겁게 사랑했다 부서져버린 첫사랑... 그렇게 긴 시간이후 만난 두사람 부잣집 무남독녀였던 이신아는 이제 재투성이 신데렐라처럼 힘들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처지. 그런 그녀 앞에 보란 듯이 성공한 서건우가 나타난다. 과거의 복수를 다짐하며 건우는 신아를 가정부로 고용하는데-
하나와 수아는 뗄래야 뗄수 없는 찰떡 짝꿍 ! 하지만, 수아는 공부도 잘하고 이뿌고,반장직을 하는 모범생인데 비해 하나는 마음 착하고 손재주는 좋지만, 공부엔 별로 소질이 없는 평범한 아이. 어느 날, 그녀들에게 갑자기 나타난 색다른 사랑~~가까이 있으면서 미처 몰랐던 사랑임을 깨닫게 되는 “하나”의 알콩달콩 순수한 사랑...위험한 인물임을 알면서도 빠져들 수 밖에 없는 “수아”의 아슬아슬 정열의 사랑
어렸을 적, 좋아했던 첫사랑 해찬이를 만난다는 사실에 설레며 등교한 전학 첫날. 해찬이의 쌍둥이 세찬이를 만나면서 모아의 첫사랑 성공기는 처음부터 대 실패! 게다가, 이 녀석, 왠지 모아한테 사사건건 트집을 잡는데... 키가 커지는 게 소원인 평범 소녀 모아의 사랑, 이루어질 수 있을까? ⓒ여호경/학산문화사
꿈인가 싶어... 뜨겁게 사랑했다 부서져버린 첫사랑... 그렇게 긴 시간이후 만난 두사람 부잣집 무남독녀였던 이신아는 이제 재투성이 신데렐라처럼 힘들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처지. 그런 그녀 앞에 보란 듯이 성공한 서건우가 나타난다. 과거의 복수를 다짐하며 건우는 신아를 가정부로 고용하는데-
"""“당신은 지금 공무집행방해를 하고 있다구요. 알아요?” “어쭈~ 이놈 봐라? 너, 내가 누군지는 알아?” 대한민국 최강 스타 하준우. 천상천하 유아독존 안하무인 독불장군 미남 스타의 맨 궁둥이를 까버린 자가 있었으니…!! 세상의 나쁜 놈들은 다 잡아들이겠다는 열혈 형사 강수현과 우주 대스타 하준우의 잘못된 만남이 시작됩니다!"" [매월 2번째, 4번째 목요일 업데이트]"
민영은 고3 수험생! 하지만 2살 연하의 민우에게 한눈에 반해 버린 사건 발생! 사랑의 별점에서 일러준 그 날에 만난 진짜 운명의 사람일 것 같은 기분을 확신하면서도 그가 연하라는 것을 알고 일순간 포기하려 하지만, 운명의 사람이란게 뭔지~ 결국 대시하기로 결심하는데... - 앞길이 험난한 민영&민우의 세상에 하나뿐인 연인 찾기.
“당신은 지금 공무집행방해를 하고 있다구요. 알아요?” “어쭈~ 이놈 봐라? 너, 내가 누군지는 알아?” 대한민국 최강 스타 하준우. 천상천하 유아독존 안하무인 독불장군 미남 스타의 맨 궁둥이를 까버린 자가 있었으니…!! 세상의 나쁜 놈들은 다 잡아들이겠다는 열혈 형사 강수현과 우주 대스타 하준우의 잘못된 만남이 시작됩니다! [매월 2번째, 4번째 목요일 업데이트]
[매월 1,15일 업데이트] 인기 아이돌과의 비밀스런 결혼 생활! 일을 하다 다치신 어머니의 간병을 위해 대학까지 휴학을 하고 병간호와 알바를 병행하던 태은은, 종택 제사를 거들러 갔다가 그 집 손자 류진과 만나게 된다. 안 좋은 일로 얽혀 서로 감정이 상했던 둘이지만, 태은을 좋게 본 류진의 할머니는 태은에게 류진과의 결혼을 제안한다. 태은은 집안 사정을 위해, 그리고 류진은 아이돌을 계속하기 위해 비밀 결혼 생활을 시작하는데…!
꿈인가 싶어... 뜨겁게 사랑했다 부서져버린 첫사랑... 그렇게 긴 시간이후 만난 두사람 부잣집 무남독녀였던 이신아는 이제 재투성이 신데렐라처럼 힘들게 하루하루 살아가는 처지. 그런 그녀 앞에 보란 듯이 성공한 서건우가 나타난다. 과거의 복수를 다짐하며 건우는 신아를 가정부로 고용하는데- (해당 작품은 15세이용가로 개정된 '개정판' 작품입니다.)
국내 굴지의 의류 브랜드를 보유한 재벌 그룹 MS그룹의 단 하나뿐인 후계자 이지우. 혼기가 꽉 찬 아가씨이건만 회사의 미래와 자신의 목표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유학을 다녀온 실력파 재계3세다. 하지만 그녀의 할아버지는 손녀에게 빨리 시집을 가 자식 키우고 살라며 맞선을 보게 할 꿍꿍이를 한다. 화가 난 그녀는 할아버지께 따지지만, 어린 시절부터 아는 지인의 손자라며 이미 검증된 멋진 청년이니 잔말 말고 결혼하라고 이른다. 하지만, 그 상대가 누군지를 알게 된 지우는 기겁을 하는데...!! 어린 시절 그녀를 괴롭히지 못해 안달이 났던 여드름투성이의 뚱보 소년 강민우였던 것. 가뜩이나 결혼보다는 회사를 물려받아 멋지게 일하는 커리어우먼이 되고팠던 지우는, 자신의 상대라 점찍은 강민우의 단점을 낱낱이 파헤쳐 할아버지께 일러바칠 계획을 짜게 된다. 그리고 마침 신입사원 연수의 날이 다가오고, 지우는 남장을 한 채 신입사원 연수에 참가하게 되는데...!!
"우리 계약하자. 앞으로 2년, 부부로 사는 걸로." 결혼하면 10억, 이혼하면 10억. 한결의 거절할 수 없는 제안에 은수는 2년 동안의 계약직 신부가 되기로 한다. "대신 조건이 있어요, 저와 결혼한 동안엔 다른 사람은 만나지 말아주세요." 그런데…큰 집에서 같이 살자는 회장님 a.k.a 시할아버지…! 덩달아 같이 이사 온 부사장님 a.k.a 사촌 시누이…! 저는 이제…어떻게 되는 건가요…?!
"평범 명랑 여고생 옥수는 어릴 적부터 짝사랑해 온 친구 해성이에게 사랑을 고백하려는 순간, 학교 최고의 얼짱 채우리와 맞닥뜨려 고백도 못해보고 좌절하고 만다. 게다가 다음날 버스 안에서 성깔 나빠 보이는 싸움 짱 구하라의 엉덩이에 얼굴 박치기를 하질 않나, 구하라의 가장 소중한 만년필을 홀랑 하수구에 빠뜨려 운도 없게 그 녀석과 인생이 엮이고야 마는데... 불운(?)의 소녀 옥수의 좌충우돌 학교 생활! "
약혼자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던 주인공 해나는 약혼자가 바람을 피우고 있다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된다. 그 길로 바로 파혼을 하고 두바이로 홀로 여행을 떠나게 된 그녀는, 비행기 옆자리에 동승한 외국인 '카리프'를 여행 가이드로 착각해 그와 여행을 함께 하게 된다. 사실 카리프는 두바이의 왕자로, 바쁜 일정을 뒤로한 채 해나와 동행하다 그녀에게 이끌리게 된다. 모래 날리는 두바이의 사막에서 펼쳐지는 핑크빛 할리퀸 로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