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홍슬
0(0 명 참여)

극렬 스토킹으로 인해 연애 한번 못해본 꽃미남 여시원, 부모님의 극렬 애정행각에 질릴대로 질려버린 허윤채. 스토킹을 피해 스님이 되기로 결심한 시원과 절오빠(?)를 만나고 오라며 등 떠밀린 윤채가 ‘발광사’에서 만났다. 미치도록 연애가 하고 싶은 남자와 미치도록 연애가 귀찮은 여자. 연애 백치 두 사람이 벌이는 ‘극락의 로맨스’와 상식 파괴 절 식구들이 벌이는 요절복통 해프닝!! 아주 추천해!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T002

세부 정보

장르

로맨스

연재 시작일

2017년 07월 27일

연재 기간

1년 10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1.52%

👥

평균 이용자 수 245,318

📝

전체 플랫폼 평점

9.31

📊 플랫폼 별 순위

2.81%
T003
31.32%
T002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나경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남친은 남신이랍니다

그림쁘린

전지전능한 신께서 말씀하시길, 우리 잠만 같이 자자!? 전생의 비밀을 품고 있는 미소와 그 비밀을 파헤쳐야 하는 남신의 발칙한 동거동락(?) 로맨스가 시작된다!

thumnail

신비소설 무

인적이 드문 깊은 산, 그곳에서 낙빈은 무당 어머니와 단둘이 살아간다. 세상으로 나가고 싶은 낙빈과 다르게 어머니는 매번 그를 말린다. 바로 낙빈이 지닌 강대한 무당의 자질 때문이다. 그녀는 아들이 평범하게 살기를 바랄 뿐이다. 그녀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어느 날, 낙빈의 힘이 폭주한다. 차례로 신을 부르는 낙빈. 어머니는 필사적으로 신들과 싸우지만 결국 압도적인 힘에 밀린다. 강대한 고대의 신이 어머니를 죽이기 직전, 어린 낙빈이 신을 막아선다. 그의 순수함과 용기를 높이 사는 신. 물러가는 동시에 낙빈에게 한 가지 불길한 예언을 내린다. 그가 세상을 멸망시킬지도 모르는 존재, '태고지신'이 내릴 선택받은 무당이라는 것이다.

thumnail

애 하나 아빠 둘

그림경석

이름 그대로 고지식하고 성실한 은행원 김성실. 어느날 아내가 조폭 일원이며 아들도 친아들이 아니라는 날벼락 같은 상황을 맞는다. 친부라며 나타나 아들 현우를 빼앗아간 사람은 바로 최정상급 배우 강승헌. 며칠 뒤 승헌은 성실까지 납치하는데, 쉬지 않고 울어대는 현우를 달랠 재간이 없어 성실에게 현우의 베이비시터가 되어달라는 것이다?! 아이 하나를 사이에 둔 두 아빠의 좌충우돌 육아기!

thumnail

로그인 러브시티

그림강결

낮에는 욕쟁이 처녀 삼겹살집(대박 맛집)의 지배인, 밤에는 할리퀸 로맨스 작가인 황나 래. 아직 첫사랑도 경험하지 못한 20대 때부터 삼겹살집에서 수많은 아저씨들만 상 대하다보니 나래의 판타지와 현실은 더욱 어긋나기만 하고 있다. 그러던 중 나래의 사정을 잘 아는 친구 한명이 어렵게 소개팅을 주선한다. 눈이 머리 끝에 걸려있는 나 래의 기준에 딱 맞는 완벽한 외모, 고급 스펙, 그리고 환상적인 매너를 가진 완벽남을 만나 나래는 처음으로 설레임을 느낀다. 그러면서도 주책맞은 입담은 여전한데, 우연 히 나래는 소개팅남이 자신을 까는(?) 전화내용을 듣게 된다. 절망한 나래는 소개팅이 끝나고 혼자서 술을 마시고, 술에 취해 집으로 돌아가는 버스 안에서 정체모를 카톡 을 받는다. ‘요즘 대세 러브시티 추천하면 아이템이 팡팡’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 캐시 아이템 무료로 쏟아집니다’ 술이 오른 나래는 무심결에 url을 눌러버리고, 그리고 바로 돌아오는 카톡을 확인하는데... ‘어서 오십시오. 러브시티 시작합니다!’

홍슬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백투더 하이틴

그림홍슬

28세 여대생, 18세 여고생으로 위장 취학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구보영(28세) 서울대생. 가난한 집안에서 동생들 대학 보내고 고시생 남친 뒷바라지까지 하느라 휴학, 복학을 반복하느라 아직 졸업을 못했다. 과외는 물론이고 식당, 물류포장, 부업 등등 안 해 본 알바가 없는 생계형 캐릭터. 최근 과외하고 있는 부잣집 망나니 딸이 해외에서 잠적하는 바람에 과외를 잠시 쉬게 되었는데, 그 집 부모로부터 자기네 딸 대신 1년간 고등학교에 다녀줄 수 없냐는 제안을 받는다. 워낙 동안인데다 망나니 딸과 은근히 닮아서 자매로 오해받을 정도이긴 하지만 너무 위험이 큰 제안이라 거절한다. 그러나 무능한 부모가 보이스 피싱을 당해버리는 바람에 겨우 모아놓은 생활비를 날려버리고, 결국 인생을 바꿔보겠다는 심산으로 부잣집 부모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thumnail

그녀와 야수

제국의 시조였던 전설적인 인물 마티나의 죽음으로부터 백 년 후, 마티나는 귀족가의 일개 여식인 아스티나로 환생한다. 전생과 다른 평화로운 일상은 잠시, 아버지의 파산으로 인해 아스티나는 야수의 형상을 한 테리오드 대공에게로 팔려 간다. “급소를 쳐서 기절시켰어요.” “기…… 절시키셨다고요?” 하룻밤에 죽어 나갈 것이라는 모두의 예상과 달리 그녀는 화려한 검술로 괴물 테리오드를 제압해 애완동물로 길들이기 시작한다. “테오, 앉아.” “컹!” 달빛이 아름다운 어느 밤, 자신을 잘 따르는 테리오드가 기특해 아스티나는 그에게 짧게 입을 맞춰 주는데…… “……테오?” 아스티나의 애완동물이…… 사람이 됐다? 결핍된 괴물 남편과 무심한 아내의 본격 조련 로맨스! ============================== [표지 및 타이틀 로고 디자인] 송가희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뜨거운 것이 좋아.

뜨거운 것이 좋아.

연애세포

연애세포

열아홉스물하나

열아홉스물하나

에피소드메이비

에피소드메이비

핑크레이디

핑크레이디

견우와 직녀

견우와 직녀

크레이지 커피 캣

크레이지 커피 캣

카라멜마끼아또

카라멜마끼아또

레드초콜릿

레드초콜릿

오렌지 마말레이드

오렌지 마말레이드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