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림동 한구석에 위치한 우리집 고시원의 새로운 입실자 정나나. 할머니가 용한 무당이지만 신기는 커녕 영감도 제로인 나나는 오히려 미신을 진짜 싫어한다. 남자 얼굴을 너무 밝히는 바람에 별의별 이상한 남자들을 만나 패가망신, 정신 차리고 새로운 삶을 개척하리라 마음 먹고 고시원에 들어왔는데, 그만 옆방에 사는 너무나도 잘생긴 철수에게 반하고 만다. 마구 들이대는 나나에게 철수의 충격적인 한마디. “사실 전 뱀파이어입니다.” 맙소사. 이걸 믿어야 돼 말아야 돼!!!
수백년 전, 음모에 휘말려 죽은 세자가 여고생 왕도도로 환생한다. 과거 인연들을 통해 기억을 되찾은 도도는 세자빈의 환생인 대학생 류세환의 기억을 되살려 세자빈과의 사랑을 이어가려 하는데, 과거 세자를 짝사랑했던 최상궁이 학내 최고 인기남 차태희로 환생해 류세환과 묘한 삼각 관계를 이룬다. 여기에 도도가 죽게 된 음모의 전말이 밝혀지기 시작하는데...
28세 여대생, 18세 여고생으로 위장 취학해 벌어지는 좌충우돌 로맨스 구보영(28세) 서울대생. 가난한 집안에서 동생들 대학 보내고 고시생 남친 뒷바라지까지 하느라 휴학, 복학을 반복하느라 아직 졸업을 못했다. 과외는 물론이고 식당, 물류포장, 부업 등등 안 해 본 알바가 없는 생계형 캐릭터. 최근 과외하고 있는 부잣집 망나니 딸이 해외에서 잠적하는 바람에 과외를 잠시 쉬게 되었는데, 그 집 부모로부터 자기네 딸 대신 1년간 고등학교에 다녀줄 수 없냐는 제안을 받는다. 워낙 동안인데다 망나니 딸과 은근히 닮아서 자매로 오해받을 정도이긴 하지만 너무 위험이 큰 제안이라 거절한다. 그러나 무능한 부모가 보이스 피싱을 당해버리는 바람에 겨우 모아놓은 생활비를 날려버리고, 결국 인생을 바꿔보겠다는 심산으로 부잣집 부모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연희는 강남의 잘나가는 클럽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세를 떨치며 방탕한 나날을 보낸다. 얼굴과 몸매가 받쳐주는 관계로 남자들에게 여신으로 떠받들어지지만 그것도 20대 중반이 지나자 시들해진다. 슬슬 은퇴시기임을 느끼고 결혼 쪽으로 몰빵하고 있는데, 믿고 있던 남친이 부잣집 여자와 결혼한다며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한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카드빚이 크게 터지고, 가족들은 나 몰라라 하며 연희를 내친다. 친구라고 믿었던 사람들 모두에게 배신을 당하고, 어쭙잖은 구직활동에 모조리 실패하고, 한강 다리 가기 직전의 상황, 구원처럼 사제가 된 대학 선배를 만난다. 그가 소속된 강남의 성당에 짐 싸들고 들어가서 시위를 벌인 끝에 결국 상근자로 취직. 빠른 속도로 세례를 받고 누구보다 신실한 신도를 연기한다. 의구심을 갖고 바라보는 사람들도 있지만 성당 내의 아이돌 같은 존재가 된다.
과학이 비약적으로 발전한 2099년 신행성 '에텔', 고도화된 발전 뒤에는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인 세계 최고의 로봇설계 권위자 렌 크라프트가 있다. 그리고 그녀의 하나뿐인 딸 제인은 학교의 킹카 네이선을 짝사랑하는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다. 이전처럼 네이선을 몰래 지켜보던 어느날, 제인은 네이선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는다. 얼떨결에 네이선과 새해를 맞이하게 된 그 순간! 광장에 대규모 테러가 일어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