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알았던 첫사랑. 그래도 그를 볼 때면 눈이 부시다……. 첫사랑과 재회를 이루면서 운명을 느낀 남학생 요시야. 그러나 요시야는 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없음을 아는데……. 중년 극작가 마코토와 아름다운 신인 배우 유우. 우연한 만남에서 동경이 사랑으로, 그리고 그 사랑은 의심으로 바뀌는데……?! 싱그럽고 애틋한 사춘기의 사랑과 달콤 쌉싸름한 어른의 사랑. 서로 교차되며 물들어 변해가는 ‘우리’의 사랑 이야기.
모태솔로 경력을 갱신 중인 회사원 하시마. 그런 그에게 복권 2등에 당첨되는 행운이 찾아온다! 이 행운과 돈이면 여자도 사귈 수 있겠지! 라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호락호락하지 않고… 자포자기한 하시마가 당첨권을 버리려는 순간에 그 돈으로 자신을 사달라고 부탁해온 사람은 건실해 보이는 편의점 알바생 하루였는데?! 동정 갱신 중인 만만한 회사원 × 2% 부족한 건장한 아내의 순진한 일상
취직 준비를 한 지 어언 4개월, 드디어 대기업에 취업하여 기뻐했던 것도 잠시. 배속된 곳이 성인용품 기획 개발실이라고?!! 임원들을 설득하기 위한 시연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기 위해 어쩌다 보니 신상품의 모니터링을 맡게 된 사오리. 그리고 어느샌가 몸은 쾌락에 점점 길들여져 가는데……!
「주인님은 여기가 좋으시죠?」 어느 날 갑자기, 미남 로봇과 동거하게 된 유이. 그를 완성시키기 위해 협력한다고 했지만… 설마 날 덮칠 줄이야?! 여성에게 쾌락과 기쁨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된 섹스용 로봇… 그를 인간으로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하지? 오늘 밤도 그와 비밀 실험이 시작된다―! ⓒ kaz / anco/iproduction/MAHK
네가 정말 못 느끼는지, 확인해볼래? 조깅으로 일과를 시작하는 건강한 사무직 여성 나카가와 하루. 어느 날 자전거와 부딪히며 무릎이며 팔이며 다 까져서 만신창이가 된 그녀는 키도 크고 우람한 남성의 도움을 받아 귀가합니다. 다음 날, 기획팀의 업무 지원을 나가게 된 그녀는 기획팀 파견직원과 마주하게 되는데, 그는 다름아닌 전날 하루를 도와주었던 그 남자, 츠노 다이스케였습니다. 첫 인상이 좋았던 걸까, 하루가 좋은 걸까. 츠노는 하루와 친해지기 위해 적극적인 액션을 취하지만, 하루는 다소 부담스러운 눈치입니다. 츠노의 맹렬한 대시가 사랑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요?
“어서 옷을 벗어……!” 취직 준비를 한 지 어언 4개월, 드디어 대기업에 취업하여 기뻐했던 것도 잠시. 배속된 곳이 성인용품 기획 개발실이라고?!! 임원들을 설득하기 위한 시연 프레젠테이션 자료를 만들기 위해 어쩌다 보니 신상품의 모니터링을 맡게 된 사오리. 그리고 어느샌가 몸은 쾌락에 점점 길들여져 가는데……!
최근 카페에서 근무 중 꽃미남의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받는 야한 상상을 무의식적으로 하면서, 자신에게 그런 갈망이 있었나 하고 고민에 빠진 야나기. 게다가 상상 속에서 야나기에게 야릇한 짓을 하는 건 거의 접점도 없는 연하 아르바이트 직원 사카이다였다?! 연애에 익숙하지 않은 야나기는 이게 사랑일지도 모른다며 사카이다에 대해 더 알고자 거리를 좁히려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