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꼬막
0(0 명 참여)

언제나 책에 파묻혀 사는 소녀, 샬롯. 세상과 글에 대한 그녀의 꿈은 남동생이 전사하며 좌절되고, 생계를 위해 큰 후작가의 시녀로 살게 된다. 그곳에서 샬롯이 만난 두 사람. 베일에 가려져 정체를 알 수 없는 후작, 매튜. 긴 유학 생활을 끝내고 저택으로 돌아온 아가씨, 안나마리. 이 두 사람은 샬롯에게 각자 은밀한 부탁을 하는데……. “빠른 시일 안에 남겨야 할 편지들이 있어. 단, 절대 다른 사람에게 들켜선 안 돼.” “매튜를 감시해 달란 소리야. 죽여 달란 것도 아니잖아?” 두 사람에게 거절 못할 제안을 받은 샬롯은 매주 금요일에는 후작 행세를 하는 편지를, 일과가 끝난 뒤에는 매튜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한 내용의 편지를 쓰게 된다. 그 편지가 만들어 낼 결과는 꿈에도 모른 채로…! 여성 서사 중심의 미스터리 추리물 등장! 후작가에 존재하는 비밀, 그 비밀의 소용돌이 속으로 끌려들어 간 샬롯의 운명은?! [로고 및 표지 디자인] 디자인 그룹 헌드레드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80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19년 01월 22일

연재 기간

1년 6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3.75%

👥

평균 이용자 수 126,322

📝

전체 플랫폼 평점

9.95

📊 플랫폼 별 순위

4.28%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꼬막작가의 다른 작품3

thumnail

미스 펜들턴

작가꼬막
원작유혜민

런던 사교계의 이름난 중매쟁이, 스물아홉 살 '노처녀'. 상반된 두 수식어는 모두 로라 펜들턴을 가리킨다. 이안 달턴이라는 남자의 짝을 찾아 달라는 의뢰를 받게 된 그녀. 그러나 어느 모로 보나 일등 신랑감인 그가 청혼한 상대는 바로 로라인데.

thumnail

사랑스러운 공작 부인의 비밀

악마 대공의 지하 감옥에 7년간 갇혀 유령을 보던 소녀, 루클리아. 어느날 감옥 벽이 무너지고 한 남자가 찾아왔다. "와, 왕자님이에요?" "미안, 일개 공작이야." 몬테펠트로 가문의 공작, 다비에르. 변덕스럽고 살벌한 성격에 아니나 다를까, 정체도 모를 소녀인 루클리아를 공비로 맞이하겠다고?! "공작님, 설마 그 분을 데려오신 이유가…" 의뭉스러운 공작 다비에르와 세상에 막 발을 디디게 된 루클리아.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도 행복해질 수 있을까?

thumnail

영원한 너의 거짓말

열일곱 나이에 남편을 죽인 죄목으로 수감된 로젠 워커. 여러 차례의 탈옥을 시도했지만 결국 체포되어 지상 최악의 교도소, 몬테섬으로 가게 된다. 그리고 그런 그녀의 수송책임을 맡은 이안 커너. 그는 로젠의 뻔뻔한 거짓말에 눈도 깜짝하지 않는다. 하지만 어느샌가 그녀의 거짓말이 진짜일 것이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 이안. "내가 무슨 말을 하든 믿을 수 있어?" "상관없다. 그러니 뭐든 말해 줘, 로젠." 멈추지 않는 시간 속에서, 그녀의 거짓말은 진짜가 될 수 있을까?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이혼당했지만 재벌입니다

이혼당했지만 재벌입니다

악역 폭군이 회귀해 버렸다

악역 폭군이 회귀해 버렸다

내가 죽기 일주일 전

내가 죽기 일주일 전

집착은 다정하고 집요하게

집착은 다정하고 집요하게

묘진전

묘진전

미스테이크 러버

미스테이크 러버

수호소녀

수호소녀

레드 앤 매드

레드 앤 매드

심해수

심해수

아스테리스크 : 은하수를 걷는 용

아스테리스크 : 은하수를 걷는 용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