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의 반대로 연고도 없는 미강 병원에서 전공의 수련을 하게 된 신채린. 그곳에서 만난 의사로서 갖춰야 할 소양 모든 것을 가진 치프 백강우에게 전공의 수련 포기를 종용받는다! 하지만 신채린은 결국 백강우에게 빠지고 마는데.... 일도 사랑도 쟁취하기 위한 고군분투 응급실 스토리!
미강 병원 응급의학과 4년 차 전공의 안다정은 의료인으로서 본분을 다했다가 날벼락을 맞았다. "여긴 놀이터가 아닙니다, 도태인 씨." "제 생명을 구해 주셨으니 책임지셔야죠." 무려 VIP라는 이름의 날벼락! 외모 최상, 재력 최상인 VIP 도태인의 딱 한 가지 문제. "그만 돌아가세요. 진료 방해하지 말고." "힝. 우리 다정 쌤이 날 차갑게 밀어내서 가슴이 아파." "정신과에 콜하겠습니다." 이 남자, 제정신이 아니다! 미친 것 하나 빼면 완벽한 남자, 태인은 무슨 이유에서인지 다정을 따라다니기 시작하는데……. "나한테 언제쯤 질릴 거예요?" "평생 안 질릴 거 같은데, 우리 안다정 선생님한테는." 부유한 독거노인이 장래희망인 안다정은 무사히 그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신들의 힘이 약해 짐에 따라 천왕에게 대적하는 마족들이 기승을 부리기 시작하고 이에 천왕은 개혁 프로젝트를 실행한다 이 야심찬 첫 개혁의 주인공 하월은 직속상관 자비화를 만나 파란만장한 영계생활을 시작한다 소리없이 계속해서 힘을 키우며 세력을 확장하는 마족을 잡아라! 구름위 세계가 시끄러워지기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