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가 되기 위해 길을 떠났던 학사, 마현. 행방불명된 지 십 년 만에 절대고수가 되어 돌아왔다. “불효자 마현…… 돌아왔습니다.” 흑천맹이란 수상한 암조직을 뒤쫓는 한편, 학문의 뜻을 펼치고자 와룡서원을 열게 된다. 개성이 넘치는 10명의 제자들을 잘 키워내고, 흑천맹의 정체도 밝혀 낼 수 있을까? 중원 최강의 스승 마현의 서원 이야기가 지금 펼쳐진다! ***************** 소유현 작가님의 인기 소설 을 웹툰으로 만나보세요! *****************
유일한 친구 지영이가 끔찍한 괴물로 변해버렸다. 충격으로 정신을 잃고 눈을 떴을 땐, 끈적끈적 이상하게 변해버린 교실과 정체불명의 괴물들로 가득 차 아비규환이 되어버린 학교... ‘어떡하지, 지영이처럼 모두를 다 잃을 순 없어...’ 나약한 인간의 몸으로 절망에 빠지려던 찰나, 어디선가 들려오는 속삭임. ‘...그럼 내가 도와줄까?, 잠시 네 몸을 내가 빌리지.’ 평범한 여고생 설희는 과연 위험한 계약을 맺고 모두를 구할 수 있을까?
쉿! 그 구멍을 쳐다보지 마! 어느 날부터인가 일상의 짜증 나던 것들이 하나씩 사라져가는 만화가 상철. 짜증 나는 위층 집 소음, 짜증 나는 동네 꼬마들, 짜증 나는 중딩 양아치들… 미세먼지처럼 상철이를 좀먹던 것들이 갑자기 없어진 것이다. 왜지? 왜일까… 금상첨화로 옆집에는 아름다운 아가씨 유리가 이사 오고, 경찰관이 된 첫사랑 진아까지 만난다. 이제야 상철이 인생에 꽃이 피는가… 그런데 언젠가부터 어둠 속에서 상철이를 바라보는 하나의 시선. 현관 구멍에서 들여다보는 핏기 어린 눈…! 간담이 서늘해지는 로맨틱 스릴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