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연애를 쉬자니 대체 무슨 소리야?' 오랜 남자친구에게 연애를 쉬자는 제안을 받은 단희는 당황스럽지만, 이 참에 버킷리스트를 작성하여 못보던 친구도 만나고, 혼자 여행도 떠나보고, 혼밥과 혼술도 하며 솔플을 즐긴다. 우연히 만난 예전 짝사랑 태용을 만나 뜻하지 않은 인연을 쌓아나가며 그 동안 놓치고 있던 자신의 삶을 되돌아 보는 계기로 삼는다. 그러던 와중 남친인 정후는 또 다른 여자에게 한눈을 팔다가 마음대로 되지 않자 단희를 다시 찾는데.... 연애! 해도 G랄, 안해도 G랄인 이 연애를 통해 우리는 무얼 찾을 수 있을까?
"사람을 죽였더니 썸남들이 생겼다." 솔로 인생 5년차. 훈훈한 옆집 남자에게 들이대다 실수로 사람을 죽였다. 그런데, 내가 죽인 남자가 기억상실로 돌아와 나에게 대시를...!? 내가 유기한 시체남. 같이 유기한 이웃남. 어딘가 꼬여버린 삼각관계. 아무래도 이번 생은 망한 것 같다.
늦둥이 동생을 돌봐야 하는 중2 소녀 새나 앞에 나타난 엄•친•아 한음! 첫눈에 반한 새나지만 괜한 허풍으로 한음은 멀어져가고... 우울해 하던 중 자신에게 시비를 걸어온 웬 남자아이에게 동생의 똥기저귀를 던지는데!! 하지만 그 남자, 알고 보니 한음의 형?! 이를 어째~ ㅠ_ㅠ
판매부수 1위 만화가를 지망하는 고딩 1학년, 평범 걸 레나.. 어느 날, 한 장의 사진 때문에 짝사랑만 하던 그녀의 애정전선은 이리 꼬이고, 저리 꼬이고~ 도대체 이 끈질긴 녀석은 뭐냔 말야?!! 막가파 짱 신야, 엽기 걸 수경, 그리고 꽃돌이 류민이와 함께 그리는 레나의 깜찍하고 풋풋한 사랑이야기!!
연예인인 언니와 함께 사는 봉지는, 언니만큼 예쁘지도 사랑스럽지도 못한 소심한 성격의 15살 여중생으로, 같은 반인 우현을 짝사랑하고 있다.꿈에서 왕자님과 달콤한 키스를 나누고 가슴 두근거리면서 깬 봉지.으악~~눈 앞의 얜 누구야? 최고 인기 그룹 F.A.T의 샤인이잖아?그럼 그 키스가 꿈이 아니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