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로서, 여자인 채로, 여자를 유혹해야 한다!’ 신성한 여우상에 낙서를 한 죄로 저주를 받아, 하루 아침에 여자가 되어버린 유우키. 저주를 풀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여자와의 연애 성취하기?!’. 그리하여 전교생 기숙사제인 명문 시라호시 여학원에 들어가게 되지만, 여기를 봐도, 저기를 봐도 여자투성이인 그곳은 유우키에게 자극만 강할 뿐이다. 게다가… 장신의 미소녀인 지금의 모습으로 도대체 어떻게 여자를 유혹하라는 거야?!!
[15세 개정판으로 일부 페이지가 수정되었습니다.] "들키고 싶지 않으면, 앞으로 내가 시키는 대로 해." 촌스럽다고 놀림당하던 이토코지만, 대학에 합격하여 상경한 것을 계기로 잘 놀고 쿨한 여자로 이미지 변신을 하는 것에 성공!… 을 한다면 좋겠지만, 남자에게 면역이 없는 정체를 들킬까 봐 조마조마한다. 그러던 때, 맨날 '감자'라고 놀리던 짓궂은 소꿉친구랑 재회해 버리는데…!
그녀의 몸속에 있는 또 다른 사람은 그 남자가 평생 사랑했던 단 한 사람. 10년 전 사랑하는 아내 아야코를 잃은 교사 사카도의 앞에 어느 날 중학생인 카미오가 나타나 자신이 아야코라고 주장한다. 처음에는 믿지 않았던 사카도였지만 카미오로부터 아내와 자신밖에 모르는 비밀을 듣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