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인간에서 피를 마시는 불사의 존재로 새롭게 다시 태어나는 신비의 종족 [류나] 그들은 류나만의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전 세계에 점처럼 흩어져 정체를 숨긴 채 인간들과 함께 공존하고 있다. 현재. 대한민국 서울, 도심 속에 섞여 살아가고 있는 류나 중 한 명인 ‘신류호’ 그녀는 과거 ‘서이현’이라는 이름의 인간 여자로서 현재의 삶에 더 이상 아무 기대가 없다고 생각했던 그 순간 류나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하지만 연예계의 신예 스타 ‘휘나’는 과거 인간이었던 ‘서이현’을 아직도 계속 찾아 헤매고 있는데… 소중한 사람이 불행해지는 세계는 과연 의미가 있을까? 그런 세계에서 나는 아무렇지도 않은 듯 불멸의 삶을 살아갈 수 있을까? 자신의 존망과 소중한 누군가의 운명을 손에 쥔 필사의 드라마가 지금, 시작된다.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51 화
연령 등급15세 이상

세부 정보

장르

드라마

연재 시작일

2023년 12월 28일

연재 기간

1년 4개월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20.76%

👥

평균 이용자 수 4,569

📝

전체 플랫폼 평점

9.8

📊 플랫폼 별 순위

34.89%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박시인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주간소년열애사

한 지붕 아래 고등학생 남자 5명의 열애치정 드라마! 좌충우돌 파란만장한 집에 떨어진 불호령. "불손한 이성 교제는 절대 금지한다." '서로의 사생활에 간섭하거나 물어보지 말 것!' 집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 '진천'은 암묵적인 룰을 깨버리고 결국 다른 룸메이트들의 연애사를 파헤치게 된다. 이를 계기로 각자의 사연을 알게 되며 그들의 문제를 해결하려고 하는데... 과연 '진천'은 파란만장한 이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모두 같이 집에 남을 수 있을 것인가?!

이준작가의 다른 작품6

thumnail

시한부 황후의 나쁜 짓

그림이준
원작정무늬

정략결혼이었지만 첫사랑이었다. 황제여서가 아니라 당신이어서 사랑했다. 휠체어를 탄 몸으로 스텔라는 제국과 남편을 위해 헌신했다. 그러나 돌아온 것은 처절한 죽음. 여신은 사지가 마비되어 죽은 스텔라를 회귀시켰다. 이번 생에서도 소꿉친구를 선택하는 남편을 보며, 스텔라는 충동적으로 검투 노예를 거뒀다. 자신을 14살이라 믿는 기억상실남. 혹은 상처 입은 짐승. “내가 주인을 아프게 했나?” “너는 날 아프게 할 수 없다.” “어째서?” “책장이나 만년필이 주인을 아프게 할 수 없는 법이니까.” “아주 슬퍼 보여. 부모에게 버림받고 거리를 헤매는 아이처럼.” 그가 내 뺨을 만졌다. 나는 뻣뻣하게 굳은 채 아무 대꾸도 하지 못했다. 12살 이후로 남편이 아닌 남자가 내 몸에 손을 댄 것은 처음이었다. 스텔라가 그를 향해 손을 뻗었다. 우연이 운명이 되는 순간이었다. 그의 정체가 발각당하기 전까진.

thumnail

네가 쏟아지다

로 인해 청소년들이 사랑을 못 느끼는 세상. 부모의 싸움을 보며 자란 '이도'는 세상에 감사하며 성인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그런데 왜... 관심도 없던 전학생의 우는 얼굴이 자꾸만 떠오르는 걸까? 사랑을 혐오했던 이도에게 찾아온 저주와 같은 감정. 그의 애련한 이야기가 시작한다.

thumnail

교화하라

"이 새끼들 기회만 있으면 사람.. 또 죽인다고 할걸" 강력범죄자들을 교화하는 국가 극비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채령. 어떠한 사람도 변할 수 있다고 믿는 채령은 섬 위에 위치한 시설에서 7명의 범죄자들과 함께 위험한 생활을 시작한다. 채령은 악마들을 교화시키고 무사히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thumnail

죽어도 숨은 쉰다

사망한 자들이 생전의 시간으로 잠시 돌아갈 수 있는 기적을 부여 받는 ‘시판’! 이 운명의 시간을 관장하는 세 명의 재판관이 시판으로 허락한 ‘생전으로의 아름다운 여행’. 네이버 베스트 도전 연재만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신인 이준표 작가의 감동 대작!

thumnail

너도 좋고 너도 좋고 너도 좋고

〈 왜 꼭 한 명만 사랑해야 해? 〉 전 세계 인구 73억 명 중 반이 남자인데 오직 단 한 사람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할 수 없는 퍼펙트 한 X년 반하다. 그리고 반하다가 사랑한 세 명의 매력적인 남자들이 펼쳐 나가는, 좌충우돌 본격 로맨틱 코미디.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아이템

아이템

관악 창작만개

관악 창작만개

미스터 미스

미스터 미스

수수,한

수수,한

시한부 남편인 줄 알았습니다만?

시한부 남편인 줄 알았습니다만?

2024 루키 단편선

2024 루키 단편선

시한부 연인과 비혼 생활 중입니다

시한부 연인과 비혼 생활 중입니다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

사생아 공주로 살아남기

대공님의 애완 수인

대공님의 애완 수인

빨간봉투

빨간봉투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