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그림경현
원작윤온
0(0 명 참여)

부모님을 잃고 이복동생과 둘만 남게 된 루미나. 가문의 재산을 노리는 친척들에게 이용만 당하다가 끔찍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데……. 눈을 떠보니 부모님이 죽은 열두 살 때로 돌아왔다! ‘친척들 잘 되는 꼴? 못 보지.’ 친척들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며 단신으로 제국 최고의 이능력자이자 악당 가문인 하트 가문을 찾아가 당당히 후원을 요청하는데. “내 아들을 치료할 수 있다고?” “네, 공자님을 치료해드릴게요!” 어떻게 가능하냐고? 나는 이능력자의 유일한 치료제이자, 치유능력자니까! 그런데 돌아가는 상황이 조금 이상하다? “누님께서는 왜 이렇게 착한 겁니까?” 서먹하던 남동생은 내가 뒤에서 음모를 꾸미는 줄도 모르고 엄청난 착각을 하고, “역시 내 아들과 식을 올리는 게 좋겠다.” 악당의 마음을 필요 이상으로 사로잡아버렸다. 악당 가문의 며느리가 될 정도로! *** “약조했던 기간이 끝난 데다 억지로 밀어붙인 결혼이었으니 이제 이혼을…….” “너 없이는 살지 못한다는 걸 알잖아. 그런데 이혼?” “…….” “내가 미치는 꼴 보고 싶어?” 심지어 원래 죽을 운명이었던 남편을 살려놨더니 내게 집착한다. 복수 이후의 제 목표는 미니멀 라이프라고요!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51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팬덤 지표

🌟 로판 웹툰 중 상위 19.53%

👥

평균 이용자 수 106,994

📝

전체 플랫폼 평점

9.96

📊 플랫폼 별 순위

7.85%
T003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산하작가의 다른 작품4

thumnail

그래서 나는 폐태자와 결혼했다

 어느 날, 내 과오를 바로잡을 기회가 생겼다. 연인에게 배신 당하고 아이까지 빼앗긴 내게 두 번째 기회가 주어진 것. ‘모든 걸 갚아주겠어.’ 나를 기만한 연인과 그의 정부를 나락에 빠뜨리고 내게 이용만 당했던 착한 남편은 꽃길만 걷게 할 거야. 그런데 언제부터일까. 모든 일이 꼬이기 시작한 것은. “부디, 사랑하는 분과 행복하시길.” “부인께서는 제가 다른 여인과 만나기를 바란다는 겁니까?” 은혜 갚는 까치가 되어 재산도 불려주고 이혼까지 해주겠다는데 화를 내는 남편과 “여왕님, 좋아한다는 헛소리 안 할 테니까 나한테서 도망만 가지 마.” 제 흥미로만 움직일 땐 언제고 절절 매달리는 제국 제일의 암살자까지. …대체 나한테 왜들 이러는 거야?!

thumnail

북경신보

증기기관의 발명으로 산업혁명이 일어나고 문명은 급진적으로 발전했다. 그러나 사람들은 모른다. 증기기관 따위보다 수 만배 효율적인 에너지원이 과거 중원에 이미 존재하였으니… 그것은 바로 무공. 과거부터 소수의 기득권 세력에 의해 숨겨져 왔던 그 무공의 원리가 우연한 계기로 대중들에게 널리 보급되었다면… 만일 그랬다면 세상은 어떻게 변했을까?

thumnail

나쁜 피

대부분의 인간은 모르지만… 그간 설화나 전설이나 신화 속에 등장하는 괴수(?)들은 실존하고 있었다. 심지어는 인간과의 영역을 공유하며 함께 살아가고 있다. 인간적 입장에서 그들은 흉폭한 변이체였고… 그들의 관점에서 인간은 초라한 하급 생명체였다. 그들이 세상에 드러나지 않는 이유는 한 가지 뿐이다. 바로… ‘관리’ 받고 있기 때문이었다. 절대적 존재에 의해…! 그리고 오늘… 인류 역사상 가장 허약한 히어로의 등장과 함께 그 경계선이 무너진다. 모두의 파멸이 시작된 것이다.

경현작가의 다른 작품0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갓물주

갓물주

인소의 법칙

인소의 법칙

나 홀로 버그로 꿀빠는 플레이어

나 홀로 버그로 꿀빠는 플레이어

괴공유록

괴공유록

환생 공녀님

환생 공녀님

다락방 황녀님

다락방 황녀님

주비서는 계약연애가 설렌다

주비서는 계약연애가 설렌다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

전생의 프로가 꿀 빠는 법

레스큐 시스템

레스큐 시스템

소나기

소나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