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숲 속에 사는 두 요정, 하쿠메이와 미코치 “키는 겨우 9cm” 푸르름이 가득한 숲 깊숙한 곳, 커다란 녹나무의 둥치에 집을 짓고 사는 두 여자아이, 손재주가 좋은 수리공 하쿠메이, 요리와 재봉을 좋아하는 미코치. 비가 오면 나뭇잎을 우산 삼고, 멀리 갈 때는 곤충과 새의 등을 빌리고, 신문은 귀뚜라미가 배달……. 키가 9cm니까 이런 일들도 가능합니다. 편안하고 유쾌하고, 눈이 시릴 정도로 사랑스러운 두 요정의 숲 속 생활을 조심스럽게 들여다보지 않겠습니까? 일본 최고의 만화잡지 『하루타』의 독자들을 사로잡은 신예 카시키 타쿠토의 데뷔작, 사랑스러운 요정들과 개성 강한 동물 친구들이 벌이는 숲의 일상극, 타는 듯한 붉은빛의 노을 솔개 이야기 ‘어제의 붉은색’에서 선술집에서 벌어지는 밤샘 놀이의 ‘이로리와 도박이로리’까지 여덟 개의 에피소드를 수록한 대망의 1권.

완결 여부미완결
에피소드12 권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관련 해시태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3
T002
T006

세부 정보

장르

판타지

업로드 날짜

2024년 05월 08일

팬덤 지표

🌟 판타지 웹툰 중 상위 84.39%

👥

평균 이용자 수 8

📝

전체 플랫폼 평점

10

📊 플랫폼 별 순위

100.00%
T003
100.00%
T002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카시키 타쿠토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하쿠메이와 미코치

숲 속에 사는 두 요정, 하쿠메이와 미코치 “키는 겨우 9cm” 푸르름이 가득한 숲 깊숙한 곳, 커다란 녹나무의 둥치에 집을 짓고 사는 두 여자아이, 손재주가 좋은 수리공 하쿠메이, 요리와 재봉을 좋아하는 미코치. 비가 오면 나뭇잎을 우산 삼고, 멀리 갈 때는 곤충과 새의 등을 빌리고, 신문은 귀뚜라미가 배달……. 키가 9cm니까 이런 일들도 가능합니다. 편안하고 유쾌하고, 눈이 시릴 정도로 사랑스러운 두 요정의 숲 속 생활을 조심스럽게 들여다보지 않겠습니까? 일본 최고의 만화잡지 『하루타』의 독자들을 사로잡은 신예 카시키 타쿠토의 데뷔작, 사랑스러운 요정들과 개성 강한 동물 친구들이 벌이는 숲의 일상극, 타는 듯한 붉은빛의 노을 솔개 이야기 ‘어제의 붉은색’에서 선술집에서 벌어지는 밤샘 놀이의 ‘이로리와 도박이로리’까지

thumnail

하쿠메이와 미코치 월드가이드

소인 사이즈로 만드는 ‘마이크로 고메’를 사들고 하쿠메이와 미코치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 보세요 신장 9센티미터의 작은 사람들과 귀여운 동물들이 친구들과 함께 평화롭게 살아가는 「하쿠메이와 미코치」의 세계. 이렇게 운을 떼면, 이 이야기를 접한 적 없으신 분들은 유유자적하고 우아한 판타지 세계를 떠올리시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일상은 참으로 현실적입니다. 하루하루의 양식을 스스로 벌고 물건이 망가지면 수리하고 때로는 천재지변을 겪거나 병에 걸려 고생을 합니다. 마법을 쓰거나 하늘을 날지도 않습니다. 그래도 우리는 ‘하쿠메이와 미코치가 살고 있는 세계에 가 보고 싶어’라고 느낍니다. 항상 좋은 일만 있는 것도 아니고, 일이 잘 안 풀리는 날도 있는가 하면 폭풍우가 몰아치는 날도, 눈물을 흘리는 날도 있는데 말이죠. 눈앞에 펼쳐진 날들을 있는 그대로 삻아가는 작은 사람들과 동물들. 이 책은 그들과 그들의 생활을 소개합니다. 자, 본편에 나오는 사이즈로 재현한 요리와 함께 하쿠메이와 미코치의 세계를 여행하는 기분으로 즐겨 주세요.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전설급 영웅은 아카데미 우등생

전설급 영웅은 아카데미 우등생

정령군주

정령군주

카르세아린

카르세아린

이그레트

이그레트

만렙 영웅님께서 귀환하신다!

만렙 영웅님께서 귀환하신다!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

에버소울 : 영혼의 시작점

마블 전기: 파괴의 신의 탄생

마블 전기: 파괴의 신의 탄생

계약자들

계약자들

정령 농사꾼

정령 농사꾼

S급 정령사의 테이밍 일기

S급 정령사의 테이밍 일기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