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의 반역에 휘말려 죽음을 겪는 리아트. 수명의 절반을 대가로 회귀를 반복하다, 남편의 목을 황제에게 바치면서 회귀의 고리를 끊는다. 남은 수명 1년 3개월, 그녀가 바라는 것은― "사랑을 할 거야." 마침내 제국 전역에 리아트의 남편 모집 대회 공고가 붙는다. 상금은 무려 '10억 골드'. 그녀의 남편 지원자들이 몰리기 시작하는데, 자꾸만 주변에 모여드는 수상한 자들까지…?
마왕을 없애기 위해 용사와 함께 모험을 하던 하멜. 마왕과의 대결 직전 용사 베르무트 라이언하트를 구하고 대신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그리고 300년 후. 하멜은 용사의 머나먼 후손인 유진 라이언하트로서 환생한다. 죽기 전의 육체보다 월등한 성능을 가진 천재로서. 전생의 경험을 토대로 더 뛰어난 육체에 맞춰 폭발적인 성장을 하는 유진. 전생에 이루지 못한 마왕 토벌을 위해 유진은 쉼없이 자신을 단련하며 이루지 못했던 목표를 향해 다시 나아간다.
확신이 없는 채로 애매한 관계를 지속할 때였다. 내 마음을 나도 모르겠어서 더 다가가지도, 끊어내지도 못했다. 원래의 내 삶은 늘 익숙한 방향으로만 흘러갔는데, 고현진이라는 여자를 알게 되면서 경로를 잃었다. "고현진이 그렇게 대단한 사람이야?" 그녀를 처음 본 순간, 의지와는 상관없이 내 시선이 그녀를 따랐다. 가슴 아래쪽에서 조각 하나가 빠져나가는 느낌. "진짜 예쁘다..." 처음으로 여자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게 되었다. 우리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될까?
시종 헤르타는 자신의 어머니를 매몰차게 쫓아낸 그레이스 가문과 제 아버지를 증오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의 주인 앤드류가 유전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죽음을 눈앞에 둔 앤드류는 헤르타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겠다 말하는데…. 헤르타는 앤드류를 이용해 복수에 성공할 수 있을까?
이세계 '에리아'에 소환된 평범한 중학생 이성민. 아무런 재능도 기연도 없이 오로지 살아남기 위해 갖은 고초를 겪으며 십수년을 버티지만, 결국 비참하게 목숨을 잃고 만다. 그러나 죽기 전, 우연히 손에 얻은 '전생의 돌'에 의해 과거로 회귀하게 되고 다시금 새로운 삶을 손에 얻게 된다. 그러나 여전히 재능도 뭣도 없는 쥐뿔도 없는 인생. 범접할 수 없는 천재들에게 번번이 높은 벽을 느끼고 강한 열등감에 시달리지만, 포기하지 않고 굳은 의지와 결심으로 한 걸음씩 나아간다. "어떻게든 발버둥 쳐서라도, 전생보다 나은 삶을 살겠어!" 인기 웹소설 웹툰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