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AV 브랜드 스와 크리에이트 사장의 아들 스와 타카히로는, 어머니의 회사 작품을 보며 집에서 뒹굴거리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런 아들을 보다 못한 어머니는 회사의 여배우들이 살고 있는 맨션의 관리인 일을 맡긴다! 동경하던 AV배우들을 초근접에서 관리하게 된 동정남 스와 타카히로! 보통내기들이 아닌 맨션 여인들에게 둘러싸인 그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17년 08월 28일
팬덤 지표
🌟 드라마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히라타이라작가의 다른 작품6개

여대생과 함께 가는 야간 버스
"지금 여기가 근질거려서 참을 수 없어…. 얼른 넣어줘♡" 어쩌다 탄 야간 버스 안에는 젊은 여대생이 한가득! 남자는 나 하나뿐?! 실수로 가슴을 터치하고, 발정 난 여대생에게 거꾸로 당하고! 하지만 서로 기분 좋으면 뭐든지 OK♥ 미인으로 가득 찬 버스, 혼자서 독차지해 버렸습니다!

여자가 돼서 몸으로 갚아
여자의 몸에 한번 빠져버리면 두 번 다시 돌아갈 수 없어♥ 마른하늘에 날벼락! 보증을 잘못 선 바람에 친구가 진 빚을 대신 갚을 처지에 놓인 나오토. 하지만 자신도 형편이 변변치 못한 그는 험악한 아저씨들에게 둘러싸여 '여자의 몸'을 부여받고 열심히 일해야 하는 처지에 놓이고 마는데…?!

도련님은 늘 새로워
행복한 결혼식을 올린 다음 날, 남편과 도련님 요타까지 셋이 함께 살게 된 마나미. 집안일을 모두 끝낸 마나미에게 요타가 마사지를 해주겠다며 그녀를 눕힌다. 쾌감에 헐떡이는 모습을 촬영 당한 마나미는 요타의 요구를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데….유부녀와 도련님의 새로운 성생활이 지금 시작된다!

잘난 소꿉친구의 처녀 먹기
첫 경험 상대의 몸을 구석구석 맛봐주겠어♥ 성인 용품 아르바이트에 응모한 타카시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소꿉친구 나나와 만나게 된다. 처음에는 살짝 야한 장난을 쳐 보려고 했지만 생각보다 잘 젖는 그녀의 몸을 보고 타카시는 점점 더 수위를 높여 가기 시작하는데?!

생생 리포터의 아찔한 방송사고
인기 없어진 아이돌이 갈 곳은… 오직 한 곳뿐?! 오랜만에 리포터 일이 들어왔나 싶었지만 으슥한 온천에서 그녀를 기다리는 것은 건장한 남자들! 카메라 앞에서 그렇게 달려들면 안 돼♡

너무나 아찔한 체험
어느 날, 직장 창고 안쪽에서 수상한 구멍을 발견한 주인공. 신경 쓰여서 들어가 보니 갑자기 한참 섹스하던 도중?! 그것도 상대방은 남자! 당황해서 거울을 보니 어째서인지 누님이 되어 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