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재 중] '내 인생에 사랑은 없다' 당당하게 비혼을 선언한 사내가, '내 남자는 내 손으로 쟁취하리라' 야심차게 선언한 여인을 만나 벼락같은 (짝)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때는 병자년. 조선이 청군의 말굽에 짓밟히는 병화를 겪으며 여자의 운명이 급류에 휘말려 떠밀려가고, 흘러가는 여인 따라 사내의 운명도 걷잡을 수 없이 휘청거린다. 세상 모든 일에 자신만만했으나 자신이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변하는지도 몰랐던 어리석은 사내. 세상 모든 사내의 마음을 사로잡고서도 자신이 진짜 연모하는 사람이 누군지 깨닫지 못했던 어리석은 여인. 사랑에 한없이 어리석었던 이 사내와 여인. 과연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아니, 살아남을 수 있을까?
세부 정보
장르
업로드 날짜
2023년 12월 16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
평균 이용자 수 -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NT작가의 다른 작품2개

연인
화제의 MBC 금토드라마 웹툰으로 론칭! '내 인생에 사랑은 없다' 당당하게 비혼을 선언한 사내가, '내 남자는 내 손으로 쟁취하리라' 야심차게 선언한 여인을 만나 벼락같은 (짝)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때는 병자년. 조선이 청군의 말굽에 짓밟히는 병화를 겪으며 여자의 운명이 급류에 휘말려 떠밀려가고, 흘러가는 여인 따라 사내의 운명도 걷잡을 수 없이 휘청거린다. 세상 모든 일에 자신만만했으나 자신이 사랑에 빠지면 어떻게 변하는지도 몰랐던 어리석은 사내. 세상 모든 사내의 마음을 사로잡고서도 자신이 진짜 연모하는 사람이 누군지 깨닫지 못했던 어리석은 여인. 사랑에 한없이 어리석었던 이 사내와 여인. 과연 사랑을 이룰 수 있을까? 아니, 살아남을 수 있을까?

서브 남주가 너무 많아!
시한부로 살다가 죽었는데, 낯선 세계에서 다시 눈을 떴다. [그 몸으로 계속 살고 싶으면, 일 년 안에 '진짜 남주'를 찾으면 돼!] 로판 세계관에서 남주쯤이야 금방 찾을 줄 알고 자신 있게 시작했는데…. 뭐?! 남주 후보가 열 명이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