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부의 ‘후배’ 요시타케에게 수제 도시락을 선물 받은 모리야. …그러나 우리 학원에는 여자 농구부도 없고, 여자 매니저도 없다… 한 마디로 남자?! 키도 더 큰 데다, 뭔가 행동이 꺼림칙한 듯한…!!! 왠지 사태는 점점 알콩달콩 모드로 흘러― 먹을 걸로 낚고, 손을 잡고, 거리를 좁혀오더니 어느새 한 이불 속?! 아무리 짜증내고 소리쳐도 꺾이지 않는 마음♥ 소녀 감성의 후배 요시타케와 고뇌하는 미남 선배 모리야의 공방전♥ 서비스 속편도 수록!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6년 07월 08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19.40%
평균 이용자 수 1,434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코시노작가의 다른 작품12개

거짓말 같은 이야기지만
멋지고 일도 잘하고 남자다운 키타가와 선배에게 징그러울 정도로 집착하는 후배 나카무라 군. 술병을 상대로 고백하는 연습을 하는 변태스럽고 가여운 그는 망상을 무기로 욕망에 휩쓸려 키타가와에게 다가가는데…

무모하고 나약하게 키스
코시노만의 개성이 있는 첫 오메가버스 작품! 제2차 성별검사를 통해 처음으로 알파라는 결과를 받은 요코스카. 부모님이 모두 베타이기에 놀라고 동요하면서도 의무화된 국가 소자녀화 대책 설명회에 나가보니, 큼지막하게 「필링 커플 GO GO!! 맞선 회장」이라는 글자를 휘갈겨놓은 간판이 맞이하는데…! 일말의 불안을 느끼면서도 가보니 그곳에는 예쁘고 귀여운 여자 오메가들이 가득♥ 상성이 잘 맞는 상대를 발견하면 여친이 생기는 건가?! 갑자기 의욕이 생겨 상성 진단에 들어가는 요코스카였지만, 92%라는 엄청난 레어에 최상급 상성을 기록한 건 무뚝뚝하고 눈매가 험한… 남자?!?!?!?

신죠 군과 사사하라 군
마키는 2차원에 빠져 사는 오타쿠. 엉뚱한 계기로, 사랑에 빠진 신죠에게 마키 본인은 관심도 없는 연애상담(대상:생물강사)을 해주는 처지가 된다. 귀찮지만 오타쿠의 지식을 총동원해 어드바이스를 계속하던 마키는 날이 갈수록 신죠를 의식하게 되는데… 편의점 알바생 사사하라의 동생 마키가 분투하는 시끌벅적 최신 단행본!

행복해지지 않겠어요?
3년 사귄 여자친구에게 프로포즈!…했더니 차였다. 쿠라이와 카즈히로 42살, 술집에서 만난 처음 보는 게이와 난생 첫 실연주, 인생 첫 러브호텔, 인생 첫 남자와의 ×× ―라니, 너무 지나쳤어! 바로 잊어버릴 생각이었지만 다음 날 회사에서 다시 만났다. 그것도 왼손 약지에는 취해서 건넨 약혼반지가…. 제길! 무슨 수를 써서라도 돌려 받아야해! 『이웃사촌』캐릭터도 등장하는 표제 시리즈 외 순정 청년×음란 샐러리맨 시리즈도 수록한 볼륨 만땅 단행본☆

쓰레기의 올바른 사랑법
"같이 기분 좋게 느끼는 것까지가 관계라고 학교에서 배웠잖아?" 학교 졸업 후 사회인으로 지내는 레미. 우연히 학창 시절 친했던 남사친 호타카와 재회한다. 가벼운 주제에 이상하게 인기가 많았지만, 이상하게 나와 마음이 맞았고… 무엇보다 내 몸을 다 알고 있던 쓰레기. 그러나 어떤 일이 계기가 되어 멀어져 지금껏 만나지 않았다. 변함없이 대하며 지난 일은 흘려보내자며 웃는 호타카를 보고 다시 '친구'로 돌아갈 수 있을 거로 생각했는데…. "네가 돌아올 때까지 여기서 쭉 기다렸어." 이번에야말로 진심 어린 사랑과 섹스를 할 수 있을까?

나와 너의 소꿉친구 관계
5년 전 이사 갔던 소꿉친구 타카시가 전근으로 다시 돌아왔다. 머리가 좋고 자랑스러운 친구였던 타카시와의 재회를 환영할 수 없는 이유… 그것은 옛날 타카시의 자위 행위를 목격하고 말았기 때문. 심지어 타카시는 내 사진을 보면서 자위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 어색해하는 나에 비해 타카시는 아무렇지도 않은데…

소꿉친구네 집은 러브호텔!
여기가 어떤 곳인지… 몸으로 가르쳐 줄게. 꿈에 그리던 도시 생활을 시작했지만 순식간에 무일푼 신세가 되어버린 아카네. 우연히 소꿉친구 카즈키와 만나게 되었지만…. 카즈키의 집은 러브호텔이었다!? 소꿉친구와 함께 하는 러브호텔 투숙기♡

사메지마 군과 사사하라 군
같은 대학에 다니며 알바도 같이 하는 친구 사메지마에게 고백을 받고 발가락에 키스까지 당한 사사하라. 무시하려고 결심하면 자신을 인정하라며 다그치고, 받아들이려고 하면 수줍게 도망치는 사메지마에게 사사하라는 조마조마 두근두근 불끈불끈 하는데…?! 옥신각신 두 사람이 전하는 시끌벅적한 해피 러브 코미디가 드디어 등장!

나는 의지할 줄 모릅니다
마키노는 취직 활동&첫 섹스 실패의 쇼크로 불능이! 간신히 찾은 일자리인 촌동네에서도 불행의 연속인지 길을 잃고 강에 떠내려갔다가, 동네 청년 키요미야의 도움을 받는다. 허나 그는 게이였고 덮쳐치고 말았다! 마키노는 분노했지만 키요미야에게 불능을 상담하고, 그곳의 신세를 지면서 조금씩 거리가 좁혀지는 듯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