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와 너로 소재를 만들면 된다. 우리의 불륜을 남편에게 써달라고 하는 거야" 전 상사에게 관계를 요구받고, 저항하지 못 한 채 헐떡이는 유부녀. 이 간음은 남편을 향한 사랑인지 배신인지... 출판사에 근무하던 유키네는 인기 관능 소설가와 결혼했다. 그러나 결혼 후 히트작이 나오지 않고, 남편의 수입은 줄어들기만 한다. 슬럼프에 빠진 남편에게, 아무것도 도와줄 수 없는 현실에 슬픔을 느끼고 있었는데... 그런 유키네의 자택에 과거의 상사인 편집자 츠루노가 찾아온다. 남편이 없는 가운데 유키네는 츠루노에게 몸을 빼앗겨버리고 마는데...!?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19년 11월 20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14.25%
평균 이용자 수 5,240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코로스케작가의 다른 작품7개

유부녀 가정부 홍수 났네
'"맛있어 보이는 몸이로구나…." 가정부로 들어온 이 집, 광기로 가득 찬 것 같아…!! 남편의 실직으로 10년 만에 가정부 일을 다시 시작한 카나코. 어느 날, 장남의 방을 청소하던 중 잃어버린 줄만 알았던 손수건과 립스틱, 그리고 사진과 쓰고 버린 티슈가…!

더 이상 나올 게 없어요
빚더미에 올라버린 그녀는 마지막 한 방울까지 쥐어 짜이고 만다! 사정이 있어 사채를 쓰게 된 모에.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폭리를 갚지 못한 그녀는, 모자라는 돈을 몸으로 갚게 된다! 처음 보는 험상궂은 남자들 앞에서, 그들이 시키는 대로 따라야만 하는 모에…. 원치 않는 쾌감을 강제당하면서 빠져나올 수 없는 덫에 걸리고 마는데…!

일그러진 복수에 능욕 당한 아가씨
엄숙한 가정에서 자란 여대생 카에데는 답답한 생활에서 도망치기 위해 가출을 하고, 어떤 노인과 동거를 하게 된다. 노인을 간호하며 숨어 지내는 하루의 끝에 기다리고 있는 것은 그의 일그러진 복수!? ⓒKorosuke/©Mobile Media Research

아니야, 난 느끼지 않았어
엄마의 재혼으로 새아버지와 의붓오빠가 생긴 미사키. 왠지 모를 위화감을 느끼기 시작한 날부터, 미사키의 순진한 육체는 매일 남자들의 욕정 해소 대상이 된다!

음흉 과장의 섹스 마사지
음흉한 과장에게 걸리면 처녀라도 한 번에 실신해 버렷♥ 테크닉만큼은 진짜인 더러운 남자의 표적이 된 그녀는 오늘도 욱신거리는 그곳 때문에 업무에 집중하지 못하고 있다!

그 병원의 더러운 비밀
으슥한 뒷골목에 낡아빠진 간판에 쓰여있는 '나카이데 산부인과'. 아이가 생기지 않아 고민인 주부, 간밤에 임신을 했을까봐 걱정되는 여대생…. 산부인과 의사 나카이데는 오늘도 그런 사연 있는 여성들을 노리고 있다. 온갖 수상쩍은 물품을 동원해 그녀들의 자유를 빼앗고, 자신의 마음대로 주무르는 더러운 그 의사의 진찰봉은 오늘도 멈출 줄을 모른다!

추잡 조교 셰어하우스
남자 친구만 믿고 시골에서 도쿄로 상경한 마코토. 그가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우는 장면을 목격하고 갈 곳이 없어진 그녀 앞에 에리라는 여자가 나타난다. 에리는 마코토의 사정을 듣더니 자기가 살고 있는 여성 한정 셰어하우스로 초대해 주지만 마코토는 집주인 아저씨가 수상하다고 생각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