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1년 10월 01일
연재 기간
11개월
팬덤 지표
🌟 로맨스 웹툰 중 상위 56.13%
평균 이용자 수 69 명
전체 플랫폼 평점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아이리더작가의 다른 작품22개

대표님은 나밖에 몰라
[휴재 중] 믿었던 남자에게 배신 당해 죽게 된 나, 여가인! 그렇게 죽은 줄로만 알았는데 눈을 떠보니, 다시 환생 하여 스무 살의 나로 돌아왔다?! 이제 날 배신한 사람들에게 복수를 시작하겠어! 그리고 내 옆에 이 남자! 모든 걸 다 가진 남자가 내게 왜 집착 하는 거야? 과연 나는 진짜 사랑을 찾고, 나를 배신한 사람들에게 통쾌한 복수를 할 수 있을까?!

주인님의 예비신부로 환생했습니다
[휴재 중] 주인과 함께 전장을 누비던 백호 백랑, 어느 날 전장에서 부하의 배신으로 주인과 백랑은 함께 죽임을 당하게 된다. 자신이 죽은 줄 알았던 백랑, 그녀는 예전 그녀의 주인과 혼담이 있었던 여인의 몸으로 환생하게 된다. 과연 주인은 그녀가 백랑 이었다는 걸 알아볼 수 있을까? 그리고 그 둘은 과연 자신들을 배신한 부하를 찾아 복수를 하게 될까?
대표님 꼭 안아주세요
우연히 마주친 남자와 보낸 하룻 밤, 그걸로 끝인 줄 알았지만, 계속해서 그와 마주치게 된다. 남자는 그녀에게 끊임없이 구애를 하지만, 자존심 때문에 그를 받아들이지 못한다. 어느날 특별한 사건이 발생하게 되고 그녀는 남자에게 조금씩 마음을 열게 되는데...
만계선종
16년 전 성운은 약한 몸을 가지고 태어난다. 성운의 조부는 약한 아이가 걱정되어 천원신종의 제결 사부에게 아이를 입양 보낸다. 제결 사부는 성운을 친자식처럼 아끼며 극진히 보살핀다. 한 편 속세에 남아있던 성운의 가족은 목야 전투로 인해 모두 몰살당하고 만다. 성운은 자신의 가족을 죽인 원수들을 향해 큰 분노를 갖게 되고, 그 분노는 복수라는 씨앗을 키우게 된다. 평소 사부 제결에게 모든 것을 의지했던 성운은 어느 날 갑자기 제결으로부터 천원 신종의 자리를 물려받으라는 제안을 받는다.그 제안을 받아들인 성운은 홀로 천원 신종을 다스리게 되는데……. 과연 성운은 스승님 없이도 천원 신종을 잘 이끌 수 있을까?
연애금지라면서요!!
"혼인중계소의 업무를 완성하기 위해, 자신의 정보를 올려버린 심예린. 그런데 생각지도 못한 재벌남이 걸려(?)들게 되며, 이제야 인생이 피는 줄 알았는데..."
수상한 회장님의 비밀
그는 집착이 강하며 권력을 쥐고 있는 현실판 제왕이다. 그녀는 가난한 미녀 만화가이며 사랑을 갈구하는 쏠로다. 그런 그와 그녀가 우연히 엮이게 되어 말도 많고 탈도 많은 관계가 되어가는데…
여배우의 발칙한 동거남
탑급 여배우 한초희는 사극 촬영 중 동료 배우의 계략으로 큰 사고를 당할 뻔했지만, 그 순간 거짓말처럼 나타난 남자가 자신을 구해준다. 그.런.데 다짜고짜 키스 세례를 퍼붓는 남자?? "초희, 그대를 한참 찾았소. 왜 이제야 나타난 것이오..." 초희는 갑작스런 또라이 사생팬의 등장에 당황하기도 잠시, 그의 반반한 생김새를 보고 좋은 아이디어를 떠올린다. "너, 우리 집으로 따라와. 네게 시킬 게 있거든."
999번의 키스
중학교 시절 학교에서 가장 잘생기고 인기 많은 유준을 진주는 그저 바라보기만 했다. 그러나 그 바라보는 것조차도 허락되지 않은 것이 유준이라는 사람이었다. 그 이후로 자신의 모습에 그리고 사랑에 트라우마를 갖게 된 진주. 진주는 외모도, 재력도, 몸매도 뭐 하나 잘난 것이 없는 평범한 사람이다. 그녀가 유일하게 좋아하고 잘하는 일은 그림 그리는 일 뿐인데.... 평범할 것 같은 그녀의 일상 생활에 완벽한 남자 지호가 나타나면서 서서히 변화가 일어난다. 키크고 잘생긴 얼굴에 근육질 몸매, 돈까지 많아보이는 지호. 그런데 그에게도 치명적 약점이 있었다?! 그 치명적인 약점을 구할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진주 뿐! 진주는 그를 치명적 약점으로부터 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데...
이혼해줄래요?
‘구진호가 좋아서 결혼한 것도 아닌데 무슨 상관이겠어.’ 그럴 줄 알았다. 그런 줄 알았다. 그와는 계약관계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3년 동안 이어진 거짓된 결혼생활 내내 그와의 이혼을 예상하고 있었지만, 정말로 그와의 관계가 위태로워질수록 점점 더 두려워진 것은 바로 그녀였다. 마리를 둘러싼 세 남자. 그녀에게 집착 아닌 집착을 하는 남편 구진호. 이별을 받아들이지 못하고 그녀를 되찾으려 하는 전 연인 최태오. 뭔가 사연이 있어 보이는, 우수에 젖어 보이는 남자 임세현. 마리는 그들 중 과연 누구를 선택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