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소리를 듣기만 해도 서버리시는 건가요?" 학원 강사 아르바이트를 하는 카네시로에게는 은밀한 취미가 있다. 그건 바로, 동료 사치 선생님의 취향 저격 저음 동굴 목소리를 훔쳐 듣는 것. 두 사람은 무뚝뚝한 성격 탓에 학생들이 무서워하는 사치를 도와주며 친해지게 되고, 수업이 끝난 후 함께 남아 모의 수업 연습을 하게 되는데…. 가까이서 듣는 사치의 목소리가 너무 좋은 탓에, Sub인 카네시로는 사치에게 명령 받고 싶다·지배 당하고 싶다는 욕구가 발산되어버리고―. 목소리 페티쉬 Sub을 저음 보이스 Dom의 훈육으로 흐물흐물하게♥ 저음 보이스 Dom × 목소리 페티쉬 Sub의 러브 코미디 Dom/Sub 유니버스!
야쿠자인데 순진하고 야하고 귀여워♡♡♡ 부두목 보좌×야쿠자 후계자의 맞짝사랑 BL. 대인기작 『야쿠자의 최애』의 스핀오프! 사랑도 섹스도… 처음은 전부 둘이서. 하루는 카게시마파의 후계자라는 사실을 숨긴 채 대학을 다닌다. 하지만 양아치로 소문난 같은 과의 카시무라 타츠노리가 입문하고 싶다며 조직에 찾아와 그에게 들키고 만다. 그 후 마치 형제처럼 사이좋게 지내는 두 사람이었지만, 어느 순간부터인지 하루는 타츠에게 그 이상의 마음을 품기 시작하는데…. 야쿠자들의 퓨어하고 엉큼한, 10년에 걸친 에로틱 두근두근 BL!
카게시마 아즈사(25) 직업 : 야쿠자 부두목. 복흑 아이돌 앞에서 흐물흐물 녹아 버렸습니다. 복흑 아이돌×돌덕 부두목의 에로&두근 러브코미디. “있잖아, 나와 친구가 되지 않을래?” 카게시마파의 부두목인 아즈사는 어느 날 10년이나 덕질했던 아이돌·알토, 본명 히노 코이치로 본인과 바에서 만나게 된다. TV 속에서는 귀여운 성격으로 반짝반짝한 미소를 흩뿌리던 알토지만, 본래의 코이치로는 입이 거칠고 성에도 개방적이었다?!! 심지어 어느새 그 알토와 섹스프렌드가 되어 버렸는데……. 오만한 복흑 아이돌과 퓨어한 돌덕 부두목의 반전매력 러브코미디 BL.
첫경험인데 너무 기분이 좋아서 무서워…!! 빚을 갚기 위해 헤테로지만 남성 전용 업소에서 일하게 된 와카세 유우(예명:미유). 기다리던 첫 지명은 시노부라는 이름을 가진 젊은 오타쿠 남자였다. 사나워 보이지 않는 상대라 안도하는 것도 잠시, “BL에 나온 플레이를 체험하게 해 주세요!!” 라며 만나자마자 무릎을 꿇는데?! 처음이면서 엉덩이로 잘 느끼는 게 야하고 귀여워♥ 인기작가 미즈이아마의 음란 코믹 BL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