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를 잘못 말한 거 아니야? 네 몸은 이렇게 안달이 나 있는데. 짓궂은 미남 츠나카와에게 얽매여 느껴버려! 아카네는 사장님의 소개로 긴박 특집에 파트 모델로서 참가하게 되는데. 남자 경험도 없는데... AV 같은 일은 무서워...!!라고 생각하면서도 사전협의 스튜디오로 향한다. 그러자 문을 연 것은 모델 같은 외모의 긴박사 츠나가와 하야토. 긴장하고 굳어있는 나에게 긴박은 몸도 마음도 상대에게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하는데.. 어째서인지 몸이 뜨거워져버려!! 미남 긴박사의 강압적인 긴장 플레이 ⓒAsahi
'저랑 사귀어주세요!' 아파트 주인인 후세 아라시는 지속적으로 임대료를 체납 해온 입주민에게 이번엔 반드시 돈을 받겠다는 일념으로 찾아가는데. 대답이 없는 방안에 들어서자, 쓰러져 있는 소설가 시이나 카케루를 발견하게 된다! 돈이 없어 밥도 먹을 수 없는 상황이라는 말과 함께 간신히 얻은 일이 BL일이라 막막하다는 시이나 카케루… 그러니 집세를 내기 위해서 협력해 주세요!! 라고 돌연 외치는데!? ⓒAsahi
편입생이자 서브인 마유즈미 미츠루는 ‘강한 놈에게 지배당하고 싶다’라는 욕망을 품고 있다. 그 욕구를 충족시켜줄 돔을 찾아 허구한 날 싸움을 하고 다녔는데, 그런 그에게 단정한 외모와 달리 끝 모를 날카로움을 드러내는 돔인 학생회장 스메라기 사쿠야가 찾아오고…? 학생회 임원 모두 돔인 학교에 전학 온 서브 양키. 그의 학교생활엔 어떤 수난과 행복이 펼쳐질까?!
항상 다른 남자와 함께 있는 어머니가 보기 싫어서 집에 잘 들어가지 않던 베타 하지메는 양아치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오랜만에 집에 들른 날, 집 앞에 버티고 있던 야쿠자에게 납치당한다. 부두목인 알파 미즈키는 잠적한 어머니 대신 돈을 갚으라 협박하고, 그때 하지메의 몸에서 오메가 페로몬이 방출된다. 베타인 줄만 알았는데 어째서?! 하물며 억제제조차 듣지 않는 몸은 미즈키를 받아들일 때만 괜찮아진다. 게다가 자신을 납치한 야쿠자 미즈키가 운명의 상대일지도 모른다고…?!
평범한 회사원 카게야마 카나우는 SNS 뒷계정에서 자신의 야한 사진을 올리며 인정 욕구를 채우고 있다. 그런 그가 기적적으로 인기 No.1 탑의 섹파가 된다! 약속 장소에 나타난 사람은 같은 회사 영업부의 미남 도모토 하루키! 기적의 연속에 놀라는 카게야마에게 차례차례 재난이 찾아오는데?!
순진한 애완 양아치를 노리는 엘리트 야쿠자의 조교 일지! 유명한 야쿠자 파벌의 직계인 쿠죠 유키토의 차에 흠집을 내고 만 세리자와 다이치. 돈이 없으면 몸으로 갚으라는 쿠죠의 요구에, 아침부터 밤까지 봉사를 하는 신세가 되고 만다! 집요하게 몸을 파고드는 쿠죠에게 몇 번이나 가 버리고 마는 다이치는 점점 자신이 바뀌어 가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평범한 생활을 보내고 있던 아름다운 외모의 대학생 미야비. 그는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의문의 남자에게 부모님이 살해당하고, 자신의 목숨도 위협받게 된다. 공포에 질려 도망치는 미야비의 앞에 나타난 건 자신을 쫓아오는 남자들과 똑같이 위험한 분위기를 풍기는 키지마였다. 하지만 키지마는 미야비를 구해주며 그를 지켜주겠다고 약속을 하는 대신 자신의 「이런저런 요구」를 들어줄 것을 조건으로 내밀어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