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란제리 브랜드 전속 디자이너 안태림은 자신의 욕망을 은근히 건드리는 신입 강우호가 점점 신경 쓰인다. “우호 씨, 오늘 잠깐 남죠?” 결국 팀원 전원이 퇴근한 사무실에 둘만 남게 되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 화
연령 등급성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T009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4년 05월 01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8.45%

👥

평균 이용자 수 7,750

📝

전체 플랫폼 평점

9.8

📊 플랫폼 별 순위

2.84%
T007
11.23%
T009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옆동네맛집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세콘도 피아또 외전

◈단행본 한정 외전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새 끈까지는 못 돼주겠지만 임시 대타 정도는 뛰어줄 수 있어." 짝사랑을 떠나보낸 두 남자의 동병상련 로맨스?! 경찰대를 졸업한 강력계의 젊은 팀장 태현욱. 그는 오랜 시간 짝사랑해온 여사친 희선과 언젠가 결혼하게 되리라 믿고 있었다. "현욱아, 나 결혼하려고." 청천벽력 같은 희선의 결혼 발표에 현욱은 애써 태연한 척 축하 인사를 한다. 게다가 그녀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세콘도 피아또'라는 레스토랑까지 방문하는 호구짓을 선보이는데… 그곳에서 만난 오너 셰프, 서원영. 그는 희선의 결혼 상대인 민석의 오랜 친구다. 그런데 형사의 직감상 민석을 바라보는 원영의 눈빛이 뭔가 묘하다…? 어차피 스칠 인연이기에 모른 체했건만, 결혼식 당일 현욱은 확신하고야 만다. 텅 빈 레스토랑에 주저앉아 민석을 부르짖으며 우는 원영을 봐버렸으니…!

thumnail

세콘도 피아또

"새 끈까지는 못 돼주겠지만 임시 대타 정도는 뛰어줄 수 있어." 짝사랑을 떠나보낸 두 남자의 동병상련 로맨스?! 경찰대를 졸업한 강력계의 젊은 팀장 태현욱. 그는 오랜 시간 짝사랑해온 여사친 희선과 언젠가 결혼하게 되리라 믿고 있었다. "현욱아, 나 결혼하려고." 청천벽력 같은 희선의 결혼 발표에 현욱은 애써 태연한 척 축하 인사를 한다. 게다가 그녀의 결혼 준비를 돕기 위해 '세콘도 피아또'라는 레스토랑까지 방문하는 호구짓을 선보이는데… 그곳에서 만난 오너 셰프, 서원영. 그는 희선의 결혼 상대인 민석의 오랜 친구다. 그런데 형사의 직감상 민석을 바라보는 원영의 눈빛이 뭔가 묘하다…? 어차피 스칠 인연이기에 모른 체했건만, 결혼식 당일 현욱은 확신하고야 만다. 텅 빈 레스토랑에 주저앉아 민석을 부르짖으며 우는 원영을 봐버렸으니…! *원작 : 망고곰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애들이 달라졌어요

애들이 달라졌어요

이해불능 망할 큐티

이해불능 망할 큐티

연기라도 좋으니까 먹어줘

연기라도 좋으니까 먹어줘

미남이시네요

미남이시네요

인더호텔 온더베드

인더호텔 온더베드

음양퇴마비록

음양퇴마비록

나의 하인

나의 하인

대화가 필요한 사이

대화가 필요한 사이

십이월에

십이월에

타시로, 너란 녀석은

타시로, 너란 녀석은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