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작가코치코
0(0 명 참여)

※본 작품은 동인지입니다. 이곳은 여장 메이드 카페, '절정 메이드'. 카페 지하에 있는 비밀의 살롱. 그 안쪽엔 특별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는 비밀의 방이 있습니다. 비밀의 열쇠를 열고 당신의 메이드와 멋진 시간을 보내세요. ―어머니와 여동생을 부양하기 위해 '절정 메이드'에서 일하고 있는 도나. 모델 소속사를 경영하는 레오니드의 의뢰를 받아 고급 호텔에 출장 서비스를 가게 된다. 노출이 심한 메이드 의상에 개 목걸이까지 한 채 두 손을 구속당한 그는 '게임'이라는 명목으로 로터와 바이브까지 착용하는데…?! 가슴 위의 작은 천 위로 발딱 서버린 ●꼭지까지 괴롭힘당하자 도저히 견딜 수 없어!! 주인님에게 사정없이 범해져서 절정이 멈추지 않아♥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10 화
연령 등급성인

해당 작품 보러가기

T007
T006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4년 05월 16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29.34%

👥

평균 이용자 수 484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37.37%
T007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코치코작가의 다른 작품2

thumnail

다 보이는 매직미러 트럭

작가코치코

※본 작품은 동인지입니다. 여자 친구 리나와 데이트 도중 길거리에서 인터뷰를 부탁받은 유우신. 매직미러 트럭 안으로 들어가서 간단한 커플 인터뷰를 하게 된다. 그에게 사례금을 주겠다며 안쪽으로 데려가서는 돈을 줄 테니 어른의 장난감을 모니터링 해달라고 갑작스레 부탁을 한다. 그것을 은밀한 곳에 갖다 대자 평소에 느껴본 적 없는 ●꼭지가 발딱 서고, 서서히 전●선까지 자극받자 아랫 구멍마저 그것을 원하게 되는데?! 사람들에게는 보이지 않을 텐데 마치 보이는 것만 같아서 더 느껴버려…!!

thumnail

기사 단장을 암컷 조교 해봤다

작가코치코

이 세계에는 인간의 나라 페어슈국과 악마의 나라 데모나랜드가 존재한다. 사이가 좋지 않았던 두 나라는 교섭을 하기로 하지만 사실은 악마들이 나라를 부흥시키기 위해 공주를 인질로 삼는 것이었는데…! 그녀를 대신하여 공주로 변장하고 데모나랜드로 침입한 기사 단장 로조는 자신의 신분을 밝히고 악마들과 싸우기 시작하지만 그 위세도 잠시, 악마들에게 패배하고 만다. 악마 재상인 말바르메타는 촉수에 묶여있는 로조를 죽이지 않고 희롱하기 시작한다! 강제로 음료를 마시게 한 뒤, 모두가 보는 앞에서 소변을 보게 하고 그의 민감한 부위를 촉수로 괴롭히며 계속 가게 하지만… 이건 암컷 조교의 시작에 불과했는데…?! 너무 많이 가버려서… 더 이상 저항할 수 없어…♥ 과연 로조는 페어슈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늑대들의 밤 시중을 들어라!

늑대들의 밤 시중을 들어라!

길들이고 달래주고 귀여워하고

길들이고 달래주고 귀여워하고

최애가 나타났다?!

최애가 나타났다?!

낙하산을 부탁해!

낙하산을 부탁해!

광란열차

광란열차

엎질러진 피

엎질러진 피

Bang bang knock

Bang bang knock

프롬 헤븐 헤븐

프롬 헤븐 헤븐

무혁한 나의

무혁한 나의

BAITS(베이츠)

BAITS(베이츠)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