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
0(0 명 참여)

"아빠가 안 웃어. 날 싫어하는 걸까?" 일찍 아내를 잃고 5살 아들 소라와 단둘이 남겨진 츠바사는 일에, 집안일에, 육아에 쫓기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의젓한 어른이 되길 바라지만, 맨날 소라를 혼내기만 하고 어느샌가 웃는 방법도 잊어버렸다. 그런 부자 앞에 정직하고 붙임성 있는 게이, 히로가 이사 오고─ 한계에 다다른 츠바사를 알곤 도와주고 싶은 히로, 하지만 다른 이에게 의지하는 방법을 모르는 츠바사에겐 그 마음이 닿지 않는데….

완결 여부완결
에피소드22 화
연령 등급전체이용가

세부 정보

장르

BL

연재 시작일

2024년 09월 09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 BL 웹툰 중 상위 30.33%

👥

평균 이용자 수 445

📝

전체 플랫폼 평점

-

📊 플랫폼 별 순위

39.16%
T007
- %
T006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쿠츠카와작가의 다른 작품5

thumnail

너의 젖꼭지를 보여줘

성실하고 무뚝뚝한 검객 같은 쿠니야마는 요즘 같은 과 동기인 하야사카의 젖꼭지가 신경 쓰인다. 하야사카는 ‘무척 예쁜 젖꼭지’를 가지고 있다던데…. 지금까지 말 한 번 섞어 보지 않았는데 결국 참지 못하고 ‘젖꼭지가 보고 싶어’라고 말하는 쿠니야마! 게다가 ‘만져도 돼?’라며 옷을 들추는데?! 폭주가 멈추지 않는다—— 집착으로부터 시작된 대학생 청춘 러브.

thumnail

당신의 것이라면 기쁘게 받겠습니다!

“의욕만큼은 지지 않아요!” 예능 사무소의 신인 매니저인 노구치는 인기 꽃미남 배우인 하야마를 숭배하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 입사하자마자 하야마의 매니저가 될 기회가 찾아왔다?! 너무 행복한 탓에 노골적으로 발닦개 태도가 나오고 마는 노구치. 업계에서 고집불통이라 소문난 하야마가, 사실 자신에게도 타인에게도 엄격할 뿐이란 사실을 알게 된 노구치는 더욱 하야마에게 끌리게 되고 그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 하지만 의욕을 낼수록 연달아 실수를 저지르고 마는데…. 그러던 어느 날. 기회가 찾아왔다! 성실한 둔탱이 매니저×노력파 미남 배우의 몸으로 시작된 로맨틱 코미디!

thumnail

당신의 것이라면 기쁘게 받겠습니다! ~인기 배우와 매니저인 나의 스캔들?!~

연예 기획사의 신인 매니저 노구치는, 인기 꽃미남 배우 하야마를 신처럼 숭배하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 하야마의 담당이 될 찬스가 다가오고! 호감이 지나쳐 기분 나쁠 정도인 노구치는 의욕만 넘칠 뿐 실수만 계속하는데…! ‘하야마 님에게 도움이 되고 싶어!’라고 생각하고 있던 어느 날, 하야마의 그곳을 닦을 찬스가! “의욕만큼은 지지 않아요!” 예능 사무소의 신인 매니저인 노구치는 인기 꽃미남 배우인 하야마를 숭배하고 있었다. 그런 그에게 입사하자마자 하야마의 매니저가 될 기회가 찾아왔다?! 너무 행복한 탓에 노골적으로 발닦개 태도가 나오고 마는 노구치. 업계에서 고집불통이라 소문난 하야마가, 사실 자신에게도 타인에게도 엄격할 뿐이란 사실을 알게 된 노구치는 더욱 하야마에게 끌리게 되고 그에게 도움을 주고 싶었다! 하지만 의욕을 낼수록 연달아 실수를 저지르고 마는데…. 그러던 어느 날. 하야마의 그곳을 닦을 기회가 찾아왔다! 닦으면 닦을수록 커져 가는 그것에, 결국 노구치의 이성은 사라져 버리는데―― 성실한 둔탱이 매니저×노력파 미남 배우의 몸으로 시작된 로맨틱 코미디!

thumnail

3각관계(개정판)

모리시타는 카시와기를 좋아하는 것이라 추측하고, 자신은 훼방꾼이라고 생각하는 키요노. 키요노는 카시와기를 좋아하는 것이라 추측하고, 카시와기는 누굴 좋아하는 지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 모리시타. 키요노를 좋아하고 모리시타의 기분 따윈 안중에도 없는 짐덩어리 카시와기. 각각의 감정이 복잡하게 섞인 채, 최종적으로 셋이 내린 답은━?!

thumnail

펀치 킥 러브시크

교수도 감당하지 못할 정도의 양아치 아메시마는, 편입생인 쿠로하시가 보자마자 마음에 들었으면서도 항상 시비를 걸게 된다. 그런 행동이 싫은 쿠로하시는 계속 무시하지만, 아메시마는 돌아봐 주길 바라는 마음에 계속 괴롭히게 되고…. 자신을 괴롭히면서 발기하는 아메시마를 알아본 쿠로하시는 ‘날 좋아한다면 빨아봐’라면서 아메시마의 머리를 붙잡는데?! 좋아하는 사람을 돌아보게 할 방법을 모르는 양아치의 사랑의 행방은-.

이 작품에 관심있는 사람들이 보고 있는 작품

순정만화

순정만화

더 복서

더 복서

빅 라이프

빅 라이프

감정전이

감정전이

인기 있는 남자

인기 있는 남자

아이돌로 발령났습니다

아이돌로 발령났습니다

도무지 그애는

도무지 그애는

아이템

아이템

딸 바보가 되었습니다

딸 바보가 되었습니다

공작님의 모든 것

공작님의 모든 것

전체 리뷰0 개
스포일러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