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냄새를 맡게 해주지 않을래? 갑자기 나타난 동급생 쿠조는 중고서점을 경영하는 츠즈라에게 접근한다. 쿠조는 조향사인데 ‘첫사랑의 향기’를 테마로 한 상품 개발을 위해 중학교 시절 ‘굉장히 달콤한 향이 나던 여자’로 기억하고 있던 츠즈라를 찾아온 것이다. ‘절대로 손대지 않겠다’는 것을 조건으로 두 사람의 묘한 관계가 시작되는데! 오감에 호소하는 관능적인 러브스토리 [FURERU KAORU]ⓒSHIHO 2017/HAKUSENSHA, INC., Tokyo
세부 정보
장르
연재 시작일
2025년 03월 07일
연재 기간
1주
팬덤 지표
신작이라 데이터가 충분히 쌓이지 않았어요. 🤷
* 신작 기준 : 3개월 이내
🏆명작의 제단
✔️이 작품은 명작👑입니까?
* 100명이 선택하면 '명작' 칭호가 활성화 됩니다.
'명작'의 태양을 라이징 해보세요.
시호작가의 다른 작품7개

여기는 비밀의 정원
몇 년 만에 재회한 첫 짝사랑과의 복잡 미묘한 이 분위기. 한 번 지나간 사랑이지만, 아직 끝난 것은 아니야! 졸업했던 고등학교에 기간제 교사로 돌아오게 된 리사. 오랜만에 돌아온 고향집은, 그리 편하지만은 않았다. 부모님의 잔소리, 남친의 이별 통보, 그리고 첫사랑과의 어색한 재회…. 상대방을 생각하면서도 엇갈리기만 하던 두 사람이 드디어 서로를 마주 보게 되는데…!
플린의 여우음료
하루도 빠짐없이 고층건물을 오르내리며 성실히 수제 음료를 파는 여우족 플린 폴폭스. 조상대대로 이어져온 사기꾼이라는 의심의 눈길속에서도 음료의 판매량은 나날히 증가하고 있으니, 일명 여우러브라 불리는 플린의 수제 음료는 정력증진, 피부노화방지는 물론이고 집중력강화, 업무능력 향상같은 부가적인 효과또한 우수해 한번도 마시지 않은 고객은 있어도 한번만 마신 고객은 없을 정도다. 어린 시절 안타깝게 헤어진 동생을 언젠간 찾겠다는 희망하나로 단 한병의 배달이라도 소중히 여기며 근면성실하게 살아가던 플린 앞에 어느날 벼락치듯 나타난 한 남자, 휴고.K. 이드로한. 플린의 가장 큰 거래처이자 대기업인 '더 스코프'의 전무로 일명 낙하산 취임한 그가 왜인지 플린의 특제 음료에 관심을 보인다. 아니, 그 관심의 대상은 음료일까? 아니면 플린일까?